목차
1. 서론
- 문화산업과 경제성
2. 본론
- 문화산업의 시장규모
- 한류열풍
- 배용준 관광효과
- SM엔터테인먼트 ‘보아’의 일본진출 성공사례
- 출판산업에서의 해리포터
- ‘우리들의 행복한 시간’의 성공전략
- 스포츠마케팅 - 박찬호와 TG삼보 사례
- 영화산업의 경제성(스파이더맨시리즈)
- 게임산업의 경제성(NC소프트의 리니지)
3. 결론
4. 참고문헌
- 문화산업과 경제성
2. 본론
- 문화산업의 시장규모
- 한류열풍
- 배용준 관광효과
- SM엔터테인먼트 ‘보아’의 일본진출 성공사례
- 출판산업에서의 해리포터
- ‘우리들의 행복한 시간’의 성공전략
- 스포츠마케팅 - 박찬호와 TG삼보 사례
- 영화산업의 경제성(스파이더맨시리즈)
- 게임산업의 경제성(NC소프트의 리니지)
3. 결론
4. 참고문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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