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 TEXT LCD에 글자쓰기 소스
♣ TEXT LCD에 글자쓰기 결과값
♣ 스텝 모터 돌리기 소스
♣ 스텝 모터 돌리기 결과
♣ TEXT LCD에 글자쓰기 결과값
♣ 스텝 모터 돌리기 소스
♣ 스텝 모터 돌리기 결과
본문내용
{
if(t0_cnt<3){ // 4바퀴가 되기전까지의 설정
t0_cnt++;
i=0;tmp=0;
}
else{ // 4바퀴가 되면(정회전 두 번, 역회전 두 번이 끝나면) 초기화
i=0;tmp=0;
t0_cnt=0;
}
}
#pragma vector = TF0_int // 타이머 인터럽트를 사용
__interrupt void T0_OVF(void)
{
P1=mot_tbl[i]; // P1에 1-2상 여자의 값을 받고
if(t0_cnt<2){ // 2바퀴가 되기 전까지 정회전 시킨다.
i++;tmp++;
if(tmp==8){
i=0;
tmp=0;
}
}
else{ // 2바퀴가 되면 역회전 시킨다.
i--;tmp++;
if(tmp==17){
i=7;
tmp=8;
}
}
}
♣ 스텝 모터 돌리기 결과
if(t0_cnt<3){ // 4바퀴가 되기전까지의 설정
t0_cnt++;
i=0;tmp=0;
}
else{ // 4바퀴가 되면(정회전 두 번, 역회전 두 번이 끝나면) 초기화
i=0;tmp=0;
t0_cnt=0;
}
}
#pragma vector = TF0_int // 타이머 인터럽트를 사용
__interrupt void T0_OVF(void)
{
P1=mot_tbl[i]; // P1에 1-2상 여자의 값을 받고
if(t0_cnt<2){ // 2바퀴가 되기 전까지 정회전 시킨다.
i++;tmp++;
if(tmp==8){
i=0;
tmp=0;
}
}
else{ // 2바퀴가 되면 역회전 시킨다.
i--;tmp++;
if(tmp==17){
i=7;
tmp=8;
}
}
}
♣ 스텝 모터 돌리기 결과
소개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