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서론
1. 작품의 간단한 소개
2. 개발 동기
3. 개발 방향
개발목표
1. 전체적 목표
2. 최종 목표
개발내용 및 방법
1. 개발 내용
2. 작품 구성
3. 시연 영상 및 주요 구성
활용방안 및 기대효과
1. 작품의 간단한 소개
2. 개발 동기
3. 개발 방향
개발목표
1. 전체적 목표
2. 최종 목표
개발내용 및 방법
1. 개발 내용
2. 작품 구성
3. 시연 영상 및 주요 구성
활용방안 및 기대효과
본문내용
저희의 개발 동기는 막연하고 이해하기 힘든 어려운 게임을 만드는 것이 아니라
여태까지 수업으로 배운 다양한 함수들을 활용하여 우리손으로 직접 무언가를 만들어보는 것에 목적을 두었습니다.
마우스 원클릭 시스템
+
난수 발생을 통한 좌표지정
+
다양한 도형 및 이미지 구현
+
If문을 활용한 점수의 증가, 감소
Hit it!!
여태까지 수업으로 배운 다양한 함수들을 활용하여 우리손으로 직접 무언가를 만들어보는 것에 목적을 두었습니다.
마우스 원클릭 시스템
+
난수 발생을 통한 좌표지정
+
다양한 도형 및 이미지 구현
+
If문을 활용한 점수의 증가, 감소
Hit i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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