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
32
-
33
-
34
-
35
-
36
-
37
-
38
-
39
-
40
-
41
-
42
목차
C# 프로그래밍 (메소드)
C# 연습 문제
C# 프로그래밍 (call by value)
C# 프로그래밍 (ref, out)
C# 프로그래밍 (ref, out, params)
C# 프로그래밍 (오버로딩)
C# 프로그래밍 (스택과 힙)
C# 연습 문제
C# 프로그래밍 (call by value)
C# 프로그래밍 (ref, out)
C# 프로그래밍 (ref, out, params)
C# 프로그래밍 (오버로딩)
C# 프로그래밍 (스택과 힙)
본문내용
메소드는 객체지향 프로그래밍 언어에서 사용하는 용어로, C와 C++언어에서는 함수 function이라 불렸고, 파스칼에서는 프로시저 혹은 서브루틴이라고 했습니다. 정확한 의미로는 차이가 있지만 큰 맥락에서는
같은 것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메소드는 일련의 코드를 하나의 이름으로 묶은 것입니다.
이를 실행하는 것은 메소드 호출 이라고 합니다.
Class 클래스 이름
{
한정자 반환_형식 메소드_이름 (매개변수 목록)
{
//실행 하고자 하는 코드1;
//실행 하고자 하는 코드2;
return 메소드_결과;
}
}
같은 것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메소드는 일련의 코드를 하나의 이름으로 묶은 것입니다.
이를 실행하는 것은 메소드 호출 이라고 합니다.
Class 클래스 이름
{
한정자 반환_형식 메소드_이름 (매개변수 목록)
{
//실행 하고자 하는 코드1;
//실행 하고자 하는 코드2;
return 메소드_결과;
}
}
소개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