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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 성격을 창조한다. 그의 대사 속에는 많은 감정과 기억들이 숨어 있다
) J.L.Styan, 원재길 역, 『근대극의 이론과 실제1』, 탑출판사, 1995, 118쪽 인용.
. 이 당시의 연극은 어느 문학분야보다 일반인들에게 더욱 가까웠다. 러시아 문학자들은 연극의 중요성을 알고 있었다. 연극에는 시민의식과 관객들에 대한 호소력이 있었기 때문이다.
) J.L.Styan, 원재길 역, 『근대극의 이론과 실제1』, 탑출판사, 1995, 118쪽 인용.
. 이 당시의 연극은 어느 문학분야보다 일반인들에게 더욱 가까웠다. 러시아 문학자들은 연극의 중요성을 알고 있었다. 연극에는 시민의식과 관객들에 대한 호소력이 있었기 때문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