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2. 사업개요
(1) 시장분석
(2) Contents 분석
(1) 시장분석
(2) Contents 분석
본문내용
연예인 주식게임
- 10여개의 Site 운영중
- Cyber money 즉 가상의 게임 형태로만 운영중
- 회원은 각 사이트별 5만 ~ 25만
- 타 사이트에 비해 접속빈도 및 접속시간이 높은 편임
기획사 홈페이지상에서 Casting 기회를 수시로 부여 3) On-Line Casting
- 연예지망생들의 증가로 2000년 하반기부터 증가 추세
- 연기지망생과 기획사를 연계해 주는 방식
- On-Line과 Off-Line의 결합
- 인터넷 사업모델 + 수익모델의 결합 = 시너지 효과 창출
- 팬과 연예인의 관계에서 1:1 커뮤니티가 가능한 공동체 형성
- 연예인 주식이라는 새로운 재테크 모델 제시
- 정보, 오락, 재테크 개념이 혼합된 Fusion Entertainment 사업모델 창출
- Entertainment 산업의 핵심인 Management 사업에 진출
- 10여개의 Site 운영중
- Cyber money 즉 가상의 게임 형태로만 운영중
- 회원은 각 사이트별 5만 ~ 25만
- 타 사이트에 비해 접속빈도 및 접속시간이 높은 편임
기획사 홈페이지상에서 Casting 기회를 수시로 부여 3) On-Line Casting
- 연예지망생들의 증가로 2000년 하반기부터 증가 추세
- 연기지망생과 기획사를 연계해 주는 방식
- On-Line과 Off-Line의 결합
- 인터넷 사업모델 + 수익모델의 결합 = 시너지 효과 창출
- 팬과 연예인의 관계에서 1:1 커뮤니티가 가능한 공동체 형성
- 연예인 주식이라는 새로운 재테크 모델 제시
- 정보, 오락, 재테크 개념이 혼합된 Fusion Entertainment 사업모델 창출
- Entertainment 산업의 핵심인 Management 사업에 진출
소개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