숫자 게임 클라이언트 구현
본 자료는 1페이지 의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이미지를 클릭하여 주세요.
닫기
  • 1
  • 2
  • 3
  • 4
  • 5
해당 자료는 1페이지 까지만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1페이지 이후부터 다운로드 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본문내용

lue=ntohs(MSG1.value); // MSG1.vlaue 값을 빅엔디드값으로 저장
if(MSG1.type==1) printf("Value is bigger!!!\n");
// MSG1.type값이 1이면 value is bigger 출력
else if(MSG1.type==0) printf("Value is smaller!!!\n");
// MSG1.type 값이 0 이면 value is smaller 출력
else if(MSG1.type==9){
//MSG1.type 값이 9이면 bingo 출력
printf("Bingo !!!\n");
printf("Your Try Number is %d\n",MSG1.value);
// MSG1.value 값을 출력
MSG.type=htons(0);
MSG.value=htons(0);
// MSG.value , MSG.type 값에 0을 대입하여 프로그램의 종료를 알림
if(write(sock,&MSG,sizeof(MSG))==-1) error_handling("write error");
}
}
close(sock); // sock 닫음
return 0; // 프로그램 종료
}
void error_handling(char *message) //에러메세지 출력 메소드
{
fputs(message, stderr);
fputc('\n',stderr);
exit(1);
}
4. 실행결과
5. 소감
프로그램을 직접 짜 보면서 수업시간에 배웠던 이론을 이용 실습함으로써 서버와 클라이언트
의 소켓프로그램에 대해 이해 할 수 있었으며 소켓에 대해서 자세히 이해할 수 있었다.
  • 가격1,800
  • 페이지수5페이지
  • 등록일2004.05.22
  • 저작시기2004.05
  • 파일형식한글(hwp)
  • 자료번호#251995
본 자료는 최근 2주간 다운받은 회원이 없습니다.
청소해
다운로드 장바구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