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D컴퓨터 그래픽에 대한 정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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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개글

3D컴퓨터 그래픽에 대한 정의에 대한 보고서 자료입니다.

목차

※ 3D컴퓨터 그래픽에 대한 정의

※ 현재 사용되고 있는 3D 제작툴의 종류

※ 3D 프로그램 구현에 Max의 이해

※ 3D Max와 Maya의 차이점

본문내용

이고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현재 마야로 인한 작업이 계속해서 제작되고 있으며, CF, Movie, Special Effect, Game등의 장르를 불문하고 그 활용성은 넓게 분포되어 있는 편입니다.
마야는 하이엔드급 소프트웨어들이 사용하는 넙스(nurbs)라는 모델링 방식을 쓰구요 3dmax는 폴리곤(polygon)이라는 모델링 방식을 씁니다.
만드시려는 조형물이나 캐릭터가 건축쪽이면 맥스가 잘어울리고요 환타지쪽이나 곡선이 많이 들어가는 캐릭터 일경우는 마야가 맞읍니다.
더 간단히 말씀해 드리면 max는 직선적인 소프트웨어 마야는 곡선적인 소프트웨어 라고 보시면 됩니다.
가격으로 따지면야 마야가 훨씬고가입니다. 3max경우는 300만원대 소프트웨어구요 마야는 거의 1000만원이상가는 소프트웨어입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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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등록일2004.09.28
  • 저작시기2004.09
  • 파일형식한글(hwp)
  • 자료번호#26873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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