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1. 지배요소
2. 조명키
3. 쇼트와 카메라근접도
4. 앵글
5. 색상값
6. 렌즈, 필터, 필름
7. 보조콘트라스트
8. 밀도
9. 구도
10. 형식
11. 프레임 짜기
12. 깊이
13. 인물위치
14. 무대화된 자세
15. 인물근접도
2. 조명키
3. 쇼트와 카메라근접도
4. 앵글
5. 색상값
6. 렌즈, 필터, 필름
7. 보조콘트라스트
8. 밀도
9. 구도
10. 형식
11. 프레임 짜기
12. 깊이
13. 인물위치
14. 무대화된 자세
15. 인물근접도
본문내용
데, 이 영화에서는 유력한 용의자로 지목되었던 청년의 조사와 또 용의자일 확률은 갈수록 좁혀진다. 단순한 영화의 구도에서 벗어나, 형사와 결코 얼굴을 드러내지 않는 용의자의 대결이라는 형식에서 미루어 보아 같은 위치에 자리 잡고 있는 형사들과는 달리 그들과 같은 공간에는 있지만 결코 얼굴을 드러내지 않는 범인은, 형사들에게서 한 발짝 물러나서 그들의 수사와 과정들을 지켜보는 것 같다.
14. 무대화된 자세
인물들은 카메라를 마주 대하고 있다. 송강호는 자신을 쫓아오는 아이들을 보는 것처럼 카메라를 마주 대하고 있고 용의자를 심문 할 때도 카메라는 화자의 입장을 취한다.
15. 인물근접도
공간이 매우 좁다. 친밀하게 보일 수도 있지만, 보통사람과의 대화에서는 적개심을 의미하는 먼 거리는 없었던 것 같다.
14. 무대화된 자세
인물들은 카메라를 마주 대하고 있다. 송강호는 자신을 쫓아오는 아이들을 보는 것처럼 카메라를 마주 대하고 있고 용의자를 심문 할 때도 카메라는 화자의 입장을 취한다.
15. 인물근접도
공간이 매우 좁다. 친밀하게 보일 수도 있지만, 보통사람과의 대화에서는 적개심을 의미하는 먼 거리는 없었던 것 같다.
추천자료
- 한국 영화산업의 발전방향 및 성공방안
- 팬택과 CJ엔터테인먼트회사 분석
- 영화시장의 현주소(성공과 부작용 및 해결방안)
- 일본대중문화
- 연극 [라이어] 감상
- 영화 '마더' 감상문- 봉준호 신작2009
- [영화]영화 분석-흥행작과 실패작 분석
- 현대카드M 기업 경영분석,마케팅전략분석보고서 (vs 신한카드와의 비교분석)
- CJ엔터테인먼트 마케팅전략 - CJ엔터테인먼트분석,글로컬라이제이션,CJ엔터테인먼트해외시장진출
- CJ 기업분석
- 숨은 그림 찾기 & 영화퍼즐
- [갑을 관계] 설국열차를 통해 본 한국사회 문제 <갑-을 관계> (갑을 관계의 개념, 갑을 관계...
- 영화 버드맨 감상문 (birdman)
소개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