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비쿼터스/유비컴퓨팅(Ubiquitous/Ubicomputing)
본 자료는 5페이지 의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이미지를 클릭하여 주세요.
닫기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해당 자료는 5페이지 까지만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5페이지 이후부터 다운로드 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목차

1. 인류 및 컴퓨터의 역사
2. 유비쿼터스/유비컴이란 무엇인가
3. 유비쿼터스의 정의
4. 유비컴의 발상
5. 유비컴의 특징
6. 유비컴 구현원리
7. 유비컴 연구사례
8. 유비컴기술이 적용된 미래의 환경
9. 요소 기술
10. 유비컴 시장의 규모
11. 각 국의 투자와 연구
12. 유비컴퓨팅의 과제
13. 참조자료
14. 기타_전시정보

본문내용

1. 인류 및 컴퓨터의 역사
2. 유비쿼터스/ 유비컴이란 무엇인가?
- WIMP 중심
- 일반적인 시스템
- 클라이언트 서버
- 단일 어플리케이션
- 1:1 어플리케이션
- 단일 하드웨어



- 보이지 않는/내재하는 상호작용
- 특정 목적을 위한 응용시스템
- 전 세계를 하나로 연결하는 네트워크
- 서비스의 중심구조
- 멀티형 인간, 멀티 시스템
- 멀티 - 디바이스의 통합
  • 가격2,000
  • 페이지수15페이지
  • 등록일2008.03.26
  • 저작시기2008.3
  • 파일형식파워포인트(ppt)
  • 자료번호#457689
본 자료는 최근 2주간 다운받은 회원이 없습니다.
청소해
다운로드 장바구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