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FC로 만든 다마고치 게임 - HeroMaker
닫기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 32
  • 33
  • 34
  • 35
  • 36
  • 37
  • 38
  • 39
  • 40
  • 41
  • 42
  • 43
  • 44
  • 45
  • 46
  • 47
  • 48
  • 49
  • 50
  • 51
  • 52
  • 53
  • 54
  • 55
  • 56
  • 57
  • 58
  • 59
  • 60
  • 61
  • 62
  • 63
  • 64
  • 65
  • 66
  • 67
  • 68
  • 69
  • 70
  • 71
  • 72
  • 73
  • 74
  • 75
  • 76
  • 77
  • 78
  • 79
  • 80
  • 81
  • 82
  • 83
  • 84
  • 85
  • 86
  • 87
  • 88
  • 89
  • 90
  • 91
  • 92
  • 93
  • 94
  • 95
  • 96
  • 97
  • 98
  • 99
  • 100
  • 101
  • 102
  • 103
  • 104
  • 105
  • 106
  • 107
  • 108
  • 109
  • 110
  • 111
  • 112
  • 113
  • 114
  • 115
  • 116
  • 117
  • 118
  • 119
  • 120
  • 121
  • 122
  • 123
  • 124
  • 125
해당 자료는 10페이지 까지만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10페이지 이후부터 다운로드 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소개글

MFC로 만든 다마고치 게임 - HeroMaker에 대한 보고서 자료입니다.

목차

MFC 프로젝트 파일
리소스 비트맵 파일
프로젝트 설명서


174MB (파일 117, 폴더 4)

[Debug] 80.9MB
[ipch]
[res] 15.5MB
ALBA.cpp
ALBA.h
ALBAMON.cpp
ALBAMON.h
BOB.cpp
BOB.h
End.cpp
End.h
EndingDLG.cpp
EndingDLG.h
EP.cpp
EP.h
Food.cpp
Food.h
FoodDialog.cpp
FoodDialog.h
H_Stat.cpp
H_Stat.h
HeroCURE.cpp
HeroCURE.h
HeroFight.cpp
HeroFight.h
HeroMaker.aps
HeroMaker.cpp
HeroMaker.h
HeroMaker.pptx
HeroMaker.rc
HeroMaker.sdf
HeroMaker.sln
HeroMaker.suo
HeroMaker.vcxproj
HeroMaker.vcxproj.filters
HeroMaker.vcxproj.user
HeroMakerDoc.cpp
HeroMakerDoc.h
HeroMakerView.cpp
HeroMakerView.h
HeroName.cpp
HeroName.h
HeroNaming.cpp
HeroNaming.h
MainFrm.cpp
MainFrm.h
Opening.cpp
Opening.h
ReadMe.txt
resource.h
SManager.cpp
SManager.h
stdafx.cpp
stdafx.h
targetver.h
TRAINING.cpp
TRAINING.h

본문내용

HeroMaker.pptx



HeroMaker

윈도우 프로그래밍 기말 프로젝트




개발 동기

 • 가장 처음 생각했던 것은, 어릴 때 가지고 놀던 ‘다마고치’ 게임기
 • 기본 컨셉은 다마고치지만, 조금 더 재미있게 만들 수 없을까 고민하다가 최근 인기를 얻고 있는 ‘히어로물’에 착안
 • 지금의 Hero Maker라는 주제를 설정




[시작]
[◆ 히어로 이름 설정]

이벤트
◆ 히어로 능력치와 각종 수치의 증/감에 관여
◆ 훈련, 식사, 아르바이트, 탈진 등의 상태가 존재
◆ 히어로의 성향을 결정하는 가장 핵심적인 부분

[시간이 1주일 흐름]

〈달이 바뀌는가?〉

악당 출현
◆ 매 달, 첫 째 주에 악당이 등장하여 히어로와 가위 바위 보 대결을 한다
◆ 승리시 시민들의 신뢰도가 상승하지만, 패배시 신뢰도가 감소하고 체력또한 손실된다.

〈신뢰도가 100%인가?〉

[종료 : 걸린 시간(년 월 일)을 기록]




〓〓〓〓〓〓〓〓〓〓〓〓〓〓〓〓〓〓〓〓〓〓〓〓〓〓〓〓〓〓〓〓〓〓〓〓〓〓〓〓〓〓〓〓〓〓〓〓〓〓〓


HeroMaker.cpp





// HeroMaker.cpp : Defines the class behaviors for the application.
//

#include "stdafx.h"
#include "afxwinappex.h"
#include "afxdialogex.h"
#include "HeroMaker.h"
#include "MainFrm.h"

#include "HeroMakerDoc.h"
#include "HeroMakerView.h"

#ifdef _DEBUG
#define new DEBUG_NEW
#endif


// CHeroMakerApp

BEGIN_MESSAGE_MAP(CHeroMakerApp, CWinApp)
    ON_COMMAND(ID_APP_ABOUT, &CHeroMakerApp::OnAppAbout)
    // Standard file based document commands
    ON_COMMAND(ID_FILE_NEW, &CWinApp::OnFileNew)
    ON_COMMAND(ID_FILE_OPEN, &CWinApp::OnFileOpen)
    // Standard print setup command
    ON_COMMAND(ID_FILE_PRINT_SETUP, &CWinApp::OnFilePrintSetup)
END_MESSAGE_MAP()


// CHeroMakerApp construction

CHeroMakerApp::CHeroMakerApp()
{
    // support Restart Manager
    m_dwRestartManagerSupportFlags = AFX_RESTART_MANAGER_SUPPORT_ALL_ASPECTS;
#ifdef _MANAGED
    // If the application is built using Common Language Runtime support (/clr):
    //  1) This additional setting is needed for Restart Manager support to work properly.
    //  2) In your project, you must add a reference to System.Windows.Forms in order to build.
    System::Windows::Forms::Application::SetUnhandledExceptionMode(System::Windows::Forms::UnhandledExceptionMode::ThrowException);
#endif

    // TODO: replace application ID string below with unique ID string; recommended
    // format for string is CompanyName.ProductName.SubProduct.VersionInformation
    SetAppID(_T("HeroMaker.AppID.NoVersion"));

    // TODO: add construction code here,
    // Place all significant initialization in InitInstance
}

키워드

  • 가격3,300
  • 페이지수125페이지
  • 등록일2012.03.16
  • 저작시기2011.10
  • 파일형식압축파일(zip)
  • 자료번호#734468
본 자료는 최근 2주간 다운받은 회원이 없습니다.
청소해
다운로드 장바구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