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예술의 서사원리
본 자료는 4페이지 의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이미지를 클릭하여 주세요.
닫기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해당 자료는 4페이지 까지만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4페이지 이후부터 다운로드 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소개글

영상예술의 서사원리 에 대한 보고서 자료입니다.

목차

1. 시나리오 서사 구성 원리

2. 교차 편집의 미학과 세 개의 플롯

3. 위기감의 점증적 구현

4. 갈등과 이완의 교차 구조

5. <웰컴 투 동막골>의 장면 구성방식과 특징

6. 생각해 볼 문제

본문내용

영상예술의 서사원리 [시나리오 서사 구성 원리, 시나리오 위기감 점증적 구현, 시나리오 갈등, 시나리오 이완 교차 구조, 웰컴 투 동막골 시나리오, 웰컴 투 동막골 장면 구성방식 특징, 시나리오 서사]


초반부(#1~#31) 플롯 1.
동막골에 불시착한 스미스의 이야기
불시착할 당시 스미스의 내부 시점
비행기 안에서 지상을 내다보며, 추락하는 광경을 스미스의 시선으로 재현
-희곡에서는 구현되기 힘든 장면
  • 가격2,000
  • 페이지수14페이지
  • 등록일2012.10.04
  • 저작시기2014.2
  • 파일형식기타(pptx)
  • 자료번호#770330
본 자료는 최근 2주간 다운받은 회원이 없습니다.
청소해
다운로드 장바구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