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칼빈주의자들이 칼빈의 사회윤리 안에서만 해답을 발견하려고 했기 때문에 사회개혁에 있어서 유물론자들의 뒤를 따라다니는 꼴이 되고 말았다.
다시 성경을 통해서 긍극적인 하나님 나라에 대한 비전과 사상을 새롭게 정립한 후 구체적인 실천의 과정을 걸어가야만 할 것이다. 이 작업은 미처 막스베버가 완성하지 못한 보다 포괄적이고 총체적인 작업이 될 것이다.
다시 성경을 통해서 긍극적인 하나님 나라에 대한 비전과 사상을 새롭게 정립한 후 구체적인 실천의 과정을 걸어가야만 할 것이다. 이 작업은 미처 막스베버가 완성하지 못한 보다 포괄적이고 총체적인 작업이 될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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