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컨텐츠 현황 및 성공사례
본 자료는 7페이지 의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이미지를 클릭하여 주세요.
닫기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해당 자료는 7페이지 까지만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7페이지 이후부터 다운로드 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소개글

모바일컨텐츠 현황 및 성공사례에 대한 보고서 자료입니다.

목차

1, 모바일컨텐츠의 개념
2. 시장현황
3. 사례연구
가. 카카오페이지
나. 앵그리버드
4. 결과
가. 컨텐츠 종류별 분석
나. 성공요인 분석

본문내용

카카오페이지
(포괄적 정의)

모바일컨텐츠는 스마트기기(스마트폰, 태블릿PC, 스마트TV 등)에 활용되어 쌍방향 터치와 네트워크,
GPS 센서 등의 기능을 활용하여 표현력과 전달력을 높힌 컨텐츠

(세부적 정의)

기술적 관점 : 다양한 사용자경험, 정보통신기술, 융복합 기술 등을 활용하여 사용자 환경에
최적화된 형태로 제공되는 컨텐츠

문화적 관점 : 사용자 라이프스타일에 체화되어 사회적 관계망(Social Network)을 통해
확산되고 새로운 문화를 창출하는 컨텐츠

비즈니스 관점 : 다양한 플랫폼을 기반으로 생산자와 소비자의 능동적인 참여와 평판을 통해
지속가능한 수익모델을 제공하는 컨텐츠
소비자 관점 : 스마트환경을 리드하는 플레이슈머*의 참여와 공유를 통해서 개인의 만족도와
집단의 가치를 향상시키는 컨텐츠

* 플레이슈머(Playsumer) : 생산적 소비자인 프로슈머(Prosumer)에서 진화한 능동덕 참여자를
지칭하는 용어로 트렌드에 관심이 많고 놀이처럼 즐기는 소비자
  • 가격3,000
  • 페이지수21페이지
  • 등록일2013.06.27
  • 저작시기2003.8
  • 파일형식기타(pptx)
  • 자료번호#853925
본 자료는 최근 2주간 다운받은 회원이 없습니다.
청소해
다운로드 장바구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