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Ⅰ. e-learning 산업 분석
1. 산업의 정의 및 특징
2. 산업의 발전 과정
3. 산업의 국내 현황
4. 산업의 국외 현황
5. 산업의 분류 및 유형
Ⅱ. SWOT 분석
1. 산업의 매력도 분석
2. SWOT 분석
Ⅲ. 사례 분석
1. 삼성 화재
2. 교보 생명
3. 현대 백화점
4. 국민 은행
5. 사례를 통한 교훈
Ⅳ . 차세대 e-learning
Ⅴ. 결론 및 비전
1. 산업의 정의 및 특징
2. 산업의 발전 과정
3. 산업의 국내 현황
4. 산업의 국외 현황
5. 산업의 분류 및 유형
Ⅱ. SWOT 분석
1. 산업의 매력도 분석
2. SWOT 분석
Ⅲ. 사례 분석
1. 삼성 화재
2. 교보 생명
3. 현대 백화점
4. 국민 은행
5. 사례를 통한 교훈
Ⅳ . 차세대 e-learning
Ⅴ. 결론 및 비전
본문내용
1.E-Learning산업의 정의 및 특징
e-Learning
- 정보 기술을 활용하여 교육 서비스를 제공하는 기술 기반 교육
- 보통 인터넷을 통한 온라인 교육을 지칭
e-Learning 산업
- e-Learning이 효과적으로 이루어 질 수 있도록 지원, 촉진하는
교육 솔루션/ 컨텐츠/ 서비스/ 교육 컨설팅 분야의 산업
e-Learning
- 정보 기술을 활용하여 교육 서비스를 제공하는 기술 기반 교육
- 보통 인터넷을 통한 온라인 교육을 지칭
e-Learning 산업
- e-Learning이 효과적으로 이루어 질 수 있도록 지원, 촉진하는
교육 솔루션/ 컨텐츠/ 서비스/ 교육 컨설팅 분야의 산업
추천자료
- [교육과 컴퓨터] 학습 동기와 인터넷의 영향 - Keller의 동기 모델 중심으로
- 인터넷신문의이해교육-논문요약
- 창업과 경영 - 인터넷 교육 사업 계획서
- (영어교수법B형)인터넷을 이용한 영어교육(Web-based Instruction)의 정의를 내린 후, 자신이...
- [교수학습이론과매체E형]유아교육에서 컴퓨터와 인터넷의 활용방안, 좋은 소프트웨어의 특징 ...
- [미디어교육A형]초등학생 대상의 사례중심 교안 - 인터넷과 관련한 미디어 교육
- [미디어교육B형]중학생 대상의 사례중심 교안 - 인터넷과 관련한 미디어 교육
- [미디어교육C형]고등학생 대상의 사례중심 교안 - 인터넷과 관련한 미디어 교육
- [미디어교육D형]성인 대상의 사례중심 교안 - 인터넷과 관련한 미디어 교육
- 인터넷 교육을 이용한 학원설립(창업계획서)
- [효과측정]산업교육프로그램의 효과측정, 인터넷비즈니스 활동의 효과측정, 공공서비스의 효...
- 인터넷과 컴퓨터가 유아의 놀이와 문화에 미치는 영향과 예방교육방안을 제시
소개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