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1) 내가 최범석 브랜드 스타일이 좋은 이유
(2) 디자이너 최범석이 되기까지...
(3) 'General Idea' 스타일
(4)최범석, 그에 대한 부정적 평가에 대한 해명
(5)그의 디자인 철학
(2) 디자이너 최범석이 되기까지...
(3) 'General Idea' 스타일
(4)최범석, 그에 대한 부정적 평가에 대한 해명
(5)그의 디자인 철학
본문내용
교훈으로 보인다. 동대문에서는 안팔리는 옷이 생기다 보면 이것이 자칫 파산으로 연결될 가능성을 안고 있기 때문에 매사 비즈니스적 가능성을 따지지 않으면 안 된다. 그의 철학 중에 또 중요한 것은 예술성을 강조하는 것이다. 이것은 그가 치열한 동대문 시장에서 살아남기 위해 터득한 두 번째 교훈이다. 동대문 시장에는 많은 개인 매장들이 있고, 이들끼리 경쟁이 치열하다. 그들은 무언가 새로운 스타일을 개발해야 하고, 새로운 옷을 창조해야 하는데, 그러려먼 끊임없이 자기계발을 하지 않으면 안 된다. 이것이 그의 내면의 예술성을 높은 경지로 끌어올렸고, 이것이 습관화 되어 그에게 디자인에 예술성이 빠지면 안된다는 신념을 심어주었다. 다시말하면 치열한 경쟁의식속에 예술성의 필요성을 느꼈고, 재고의 두려움을 안고 살면서, 비즈니스 감각을 익히게 된것이다. 그는 과거 동대문시장에서 일하던 시절이 많은 도움을 주었다면서, 동대문에 있으면 피부로 느끼는 게 빠르다는 말을 하였다.
출처 : 헤럴드경제 2006. 7.31
헤럴드경제 2006. 8.5
중앙일보 2006. 8.1
AM7 2006. 8.1
메트로 2005. ?.?
http://www.generalidea.co.kr
http://blog.naver.com/ldenim/80028455841
http://blog.naver.com/mobeedee/140030154116
http://www.cravate.co.kr/fashion_trend/Fashion_Trend.php
http://www.jamizine.com/
http://www.firstviewkorea.com/
출처 : 헤럴드경제 2006. 7.3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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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M7 2006. 8.1
메트로 2005.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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