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1. CAni 파일 구조 와 설명
CAni
1) Debug - CAni.exe : CAni 실행 파일
- CAni.ilk
- CAni.obj : CAni 객체 파일
- CAni.pch
- CAni.pdb
- Script1.res
- vc60.idb
- vc60.pdb
2) a.bmp : 첫번째 bmp파일
3) b.bmp : 두번째 bmp파일
4) CAni.c : 소스 파일
5) CAni.dsp
6) CAni.dsw : 프로젝트 파일 , 실행 시 VC++에서 전체 프로젝트가 열립니다.
7) CAni.ncb
8) CAni.opt
9) CAni.plg
10) resource.h : [Insert] - [ resource ] 후 생성 되는데 코드 작성 시 [Add Files into Project] 해야 합니다.
11) Script1.aps
12) Script1.rc : resource.h와 마찬가지로 프로젝트에 추가 합니다.
CAni
1) Debug - CAni.exe : CAni 실행 파일
- CAni.ilk
- CAni.obj : CAni 객체 파일
- CAni.pch
- CAni.pdb
- Script1.res
- vc60.idb
- vc60.pdb
2) a.bmp : 첫번째 bmp파일
3) b.bmp : 두번째 bmp파일
4) CAni.c : 소스 파일
5) CAni.dsp
6) CAni.dsw : 프로젝트 파일 , 실행 시 VC++에서 전체 프로젝트가 열립니다.
7) CAni.ncb
8) CAni.opt
9) CAni.plg
10) resource.h : [Insert] - [ resource ] 후 생성 되는데 코드 작성 시 [Add Files into Project] 해야 합니다.
11) Script1.aps
12) Script1.rc : resource.h와 마찬가지로 프로젝트에 추가 합니다.
본문내용
1. WM_CREATE 메시지로 WM_TIMER 메시지를 생성
2. DC핸들과 메모리 DC핸들 생성
3. WM_PAINT 메시지 호출 시 생성한 비트맵 리소스를 배열에 추가
4. DC를 생성
5. 조건문으로 배열을 차례대로 선택 해 실제적으로 이미지를 출력
6. 배열 index증가
7. 배열의 끝일 경우 처음 index로 돌아감
8. SetTimer 함수에 의해 1초마다 변하는 애니메이션
2. DC핸들과 메모리 DC핸들 생성
3. WM_PAINT 메시지 호출 시 생성한 비트맵 리소스를 배열에 추가
4. DC를 생성
5. 조건문으로 배열을 차례대로 선택 해 실제적으로 이미지를 출력
6. 배열 index증가
7. 배열의 끝일 경우 처음 index로 돌아감
8. SetTimer 함수에 의해 1초마다 변하는 애니메이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