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엔터테인먼트산업의 시장전망과 발전방안에 관한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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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Ⅰ. 서 론

Ⅱ. 이론적 배경
1. 문화산업의 사회적 환경
2. 문화산업의 경제적 접근
3. 영상엔터테인먼트산업의 과제

Ⅲ. 현황과 문제점
1. 영상엔터테인먼트산업의 현황
2. 영상엔터테인먼트산업의 문제점

Ⅳ. 투자효과 분석과 부문별 전망
1. 문화산업 투자의 경제적 파급효과
2. 영상엔터테인먼트산업의 시장전망

Ⅴ. 결 론

참 고 문 헌

본문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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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1. Towse, R.(1997), "Cultural Economics : the Arts, the heritage and the media industries", Lyme, N. H. : Elgar.
목차
Ⅰ. 서 론
Ⅱ. 이론적 배경
1. 문화산업의 사회적 환경
2. 문화산업의 경제적 접근
3. 영상엔터테인먼트산업의 과제
Ⅲ. 현황과 문제점
1. 영상엔터테인먼트산업의 현황
2. 영상엔터테인먼트산업의 문제점
Ⅳ. 투자효과 분석과 부문별 전망
1. 문화산업 투자의 경제적 파급효과
2. 영상엔터테인먼트산업의 시장전망
Ⅴ. 결 론
참 고 문 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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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등록일2003.04.13
  • 저작시기2003.04
  • 파일형식한글(hwp)
  • 자료번호#22246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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