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점이 있고, 동양의 미적감각의 표현은 고전극에서만 주로 사용될 수밖에 없다는 한계도 가지고 있다.
동양의 미적감각을 세계에 알리고 인정받은 감독으로서 장예모식 영상미학의 가장 중심에는 화려하면서도 단조로운 원색의 색감과 정중동의 화면구성과 장면전개, 동양 혹은 중국 특유의 음악이 있고 이를 스토리와 얼마나 적절하게 조화시키느냐라는 것이라고 생각한다.
동양의 미적감각을 세계에 알리고 인정받은 감독으로서 장예모식 영상미학의 가장 중심에는 화려하면서도 단조로운 원색의 색감과 정중동의 화면구성과 장면전개, 동양 혹은 중국 특유의 음악이 있고 이를 스토리와 얼마나 적절하게 조화시키느냐라는 것이라고 생각한다.
소개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