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카트라이더 소개
게임시장의 성장
기존의 게임시장 점유율
게임시장 점유율(현재)
내부상황분석(강) - 넥슨
내부상황 분석(약)
외부상황 분석
SWOT 분석 <카트라이더>
STP 분석
4P 분석
게임시장의 성장
기존의 게임시장 점유율
게임시장 점유율(현재)
내부상황분석(강) - 넥슨
내부상황 분석(약)
외부상황 분석
SWOT 분석 <카트라이더>
STP 분석
4P 분석
본문내용
넥 슨 (NEXON)
1996년 세계 최초의 그래픽 온라인 게임‘바람의 나라’를 상용화
30여가지 게임의 캐릭터를 이용한 캐릭터 산업
개발력이 있는 소규모 게임 개발사들을 발굴, 지원
크레이지 아케이드’ 캐릭터를 이용한 카트 운전 게임
최신의 3D기술과 친근한 캐릭터
쉬운 조작
싸이월드 이후 가장 큰 히트상품
게임산업은 창의성 있는 지식을 바탕으로 하는 고부가가치 산업
게임산업은 수년간 30% 이상의 고성장을 기록하고 있음
문화산업의 선봉장으로 전 세계 20여 개국에 진출.
1996년 세계 최초의 그래픽 온라인 게임‘바람의 나라’를 상용화
30여가지 게임의 캐릭터를 이용한 캐릭터 산업
개발력이 있는 소규모 게임 개발사들을 발굴, 지원
크레이지 아케이드’ 캐릭터를 이용한 카트 운전 게임
최신의 3D기술과 친근한 캐릭터
쉬운 조작
싸이월드 이후 가장 큰 히트상품
게임산업은 창의성 있는 지식을 바탕으로 하는 고부가가치 산업
게임산업은 수년간 30% 이상의 고성장을 기록하고 있음
문화산업의 선봉장으로 전 세계 20여 개국에 진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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