헨델과 오페라
본 자료는 2페이지 의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이미지를 클릭하여 주세요.
닫기
  • 1
  • 2
  • 3
  • 4
  • 5
  • 6
해당 자료는 2페이지 까지만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2페이지 이후부터 다운로드 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소개글

헨델과 오페라에 대한 보고서 자료입니다.

목차

없음

본문내용

현적인 목가적 평온이었다. 그러나 그는 더 격렬한 에피소드들에서 더 나았다. Les Indes galantes의 두 번째 서주곡에서 지진이 좋은 예이다. 그의 오페라에는 또한 연기에서 어색한 일시적 중지를 채우기 위한 혹은 무대 뒤의 전투를 암시하기 위한 많은 짧은 심포니들이 있다.
-전체의 가장 많은 것은 무곡이고 단순한 미뉴에트에서 복잡한 샤콘까지, 몹시 놀라게 하는 변화, 신선미, 그리고 리드미컬한 인벤션의 풍부함과 함께 모든 양식을 포함한다. 이것들은 Chambonnieres, Lully, Franccois, Couperin, 그리고 많은 다른 뛰어난 작곡가들을 통하여 17세기 발레로부터 전해지는 프랑스에서 가장 오래된 기악 전통의 뛰어난 전성기이다. 아마 사람들의 어떤 것에서보다 더 라모에서 음악은 무용가의 움직임들을 생생하게 연상시키는 묘한 힘을 가지고 있다; 그것은 “gesture made audible" 진리에 있다. 2박자계통의 춤 양식은:가보트, 부레, 리고동, 탕부랭, 그리고 콩트르당스; 3박자 계통:사라반드, 샤콘, 미뉴에트, 그리고 passepied; 복합박자: 뮈제트, 행진곡, 서주곡, 그리고 air(마지막은 보통 air majestueux or grave, air pour les Fleurs, pour les Ombres, 기타 등등처럼, 기술적인 일정한 기간에 의해 평했다). 주요한 형식들에는 2부, 론도, 샤콘이 있다. 많은 이 무곡들은 솔로, 앙상블, 혹은 오케스트라에 의해 연주되는 합창에 의해 연주되었다.
라모는 륄리와 글룩 사이에 단순한 위치처럼 여겨지지 않는다; 그는 매우 적은 으뜸가는 작곡가들 중의 한사람이다. 그의 작업은 오페라의 분야에서 주로 떨어지는 것으로 나타난다. 음악가로서, 그는 아주 륄리의 위에 있다. 그의 프랑스에서의 제한된 성공은 수준 낮은 가극 가사(그 자신의 무관심은 부분적으로 책임이 있다)와 그 시절 지나간 시대의 수많은 관행에 의해 방해받은 옛날 프랑스 오페라가 줄어들었다는 사실 때문이다. 라모의 음악은 그것과 함께 불분명한 것에 쓰러졌다. 다년간, 라모의 오페라는 잊혀진 훌륭한 음악의 예였다. 오늘날은 바뀌었다. 오페라는 그들의 위대함을 높이 평가하는 것뿐만 아니라 한때 ancien regime 아래 파리를 즐겁게 한 음악 안에 새로운 삶이 숨쉬는, 없어서는 안 될 지식과 상상력을 기초로 하여 학자들과 연주자들로부터 주목을 끌고 있다.

키워드

  • 가격1,300
  • 페이지수6페이지
  • 등록일2007.06.25
  • 저작시기2007.4
  • 파일형식한글(hwp)
  • 자료번호#416811
본 자료는 최근 2주간 다운받은 회원이 없습니다.
청소해
다운로드 장바구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