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E-BUSINESS (디지털 컨텐츠 비즈니스 모델 및 사업아이템, 사업계획서) PPT
닫기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 32
  • 33
  • 34
  • 35
  • 36
  • 37
  • 38
  • 39
  • 40
  • 41
  • 42
  • 43
  • 44
  • 45
  • 46
  • 47
  • 48
  • 49
  • 50
  • 51
  • 52
  • 53
  • 54
  • 55
  • 56
  • 57
  • 58
  • 59
  • 60
  • 61
  • 62
  • 63
  • 64
  • 65
  • 66
  • 67
  • 68
  • 69
  • 70
  • 71
해당 자료는 10페이지 까지만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10페이지 이후부터 다운로드 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목차

- CI (Corporate Identity)

- Business Model

- 3C (Contents, Community, Commerce) - Business Method Patent

- External Analysis

- Porter’s Five Forces Model

- SWOT

- STP (Segment, Targeting, Positioning)

- Strategic Planning Methodology

- Business Strategy

본문내용

D-Self Korea
We can make Digital Contents myself.
언제 어디서든 어떤 매체로든 우리 스스로 디지털 문화를 창조해나간다
Business Model (기존의 컨텐츠 유통)
-각 채널에 따른 컨텐츠의 포멧과 규격이 표준화 되어 있지 않음
-해당 컨텐츠를 제공 받으려면 전용 DEVICE (장비,기기)가 필요
-방송/스트리밍/다운로드 방식의 혼재
-직접 통신망에 접속하여 패킷당
-과도한 요금 및 낮은 대역폭으로
-Quality of Service (Q/S) 어려움
-사용자의 참여도 낮음
디지털컨텐츠를 유통하기 위해서는 기존 유통에서 벗어나 새로운 유통체계가 필요하다.
1. 웹 사이트에서 방송 녹화예약 및 웹 동영상 저장 예약
2. PC, PDA, 핸드폰(3G) 등을 이용하여 TCP/IP 로 컨텐츠 박스에 접속, 인증 후에 스트리밍 서비스
나만의 스트리밍 서버, 개인 전용 컨텐츠 저장고 역할 !!
  • 가격3,000
  • 페이지수71페이지
  • 등록일2007.12.11
  • 저작시기2006.11
  • 파일형식파워포인트(ppt)
  • 자료번호#441501
본 자료는 최근 2주간 다운받은 회원이 없습니다.
청소해
다운로드 장바구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