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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문내용
문화산업-출판, 만화, 음악, 게임, 영화, 에니 메이션, 방송, 광고
문화상품-예술성 창의성 오락성 여가성 대중성이 경제적 부가가치를 창출하는 유-무형 문화재와 서비스 및 이들의 복합체
콘텐츠-부호 문자 음성 음향 및 영상 등의 자료 또는 정보를 말한다.
둘째-다른 분야에 비해 미디어 산업의 성장률이 높다.
셋째-미디어 시장의 규모가 크고 많은 인력을 고용한다.
넷째-미디어 산업은 정보와 문화와 같은 정신적 세계를 통제하는 힘
다섯째-미디어 산업은 소비주의 환경을 조성함으로 소비 촉진한다.
문화상품-예술성 창의성 오락성 여가성 대중성이 경제적 부가가치를 창출하는 유-무형 문화재와 서비스 및 이들의 복합체
콘텐츠-부호 문자 음성 음향 및 영상 등의 자료 또는 정보를 말한다.
둘째-다른 분야에 비해 미디어 산업의 성장률이 높다.
셋째-미디어 시장의 규모가 크고 많은 인력을 고용한다.
넷째-미디어 산업은 정보와 문화와 같은 정신적 세계를 통제하는 힘
다섯째-미디어 산업은 소비주의 환경을 조성함으로 소비 촉진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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