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어를 수정해서 적용할 수 있게끔 합니다. 또한 건설시간의 증가폭을 더 완만하게 바꾸어 이용자가 걸리는 시간의 변화를 느끼지 못하도록해 질리는 것을 방지한 뒤 인간공학, 사용성 공학 전공자들의 의견을 들어 인터페이스를 대폭 바꿀 것 입니다. 이정도만 한다면 관련 웹게임 업계의 판도를 크게 바꿀 수 있고, 이용 계층을 확대할 수 있으며, 적절한 광고효과를 본다면 크게 성공할 수 있을 것입니다.
◀넷마블이 속해있는 CJ인터넷의 채용 인재상.
넷마블의 게임을 해보면서 느낀 거지만 인터페이스가 좋지 않습니다. 흔히 AB형 같다고 불리우는, 사고를 남다르게 할수 있는 사람과 배려심이 높은 사람을 뽑아서 전반적인 인터페이스를 바꾸고 이용자 입장에서 다시 생각해본다면 훨씬 더 좋은 게임을 제공할 수 있을 것입니다.
◀넷마블이 속해있는 CJ인터넷의 채용 인재상.
넷마블의 게임을 해보면서 느낀 거지만 인터페이스가 좋지 않습니다. 흔히 AB형 같다고 불리우는, 사고를 남다르게 할수 있는 사람과 배려심이 높은 사람을 뽑아서 전반적인 인터페이스를 바꾸고 이용자 입장에서 다시 생각해본다면 훨씬 더 좋은 게임을 제공할 수 있을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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