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D opengl 공피하기 게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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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개글

3D opengl 공피하기 게임에 대한 보고서 자료입니다.

목차

BALL PASS

Subject
Progress
Demo




3Dopengl게임.pptx …………………………………… 13p

[BALLpass] 21.2MB
 [Debug]
 [res]
 1.bmp
 MainFrm.cpp
 MainFrm.h
 Mfcgl.aps
 Mfcgl.clw
 Mfcgl.cpp
 Mfcgl.dsp
 Mfcgl.dsw
 Mfcgl.h
 Mfcgl.ncb
 Mfcgl.opt
 Mfcgl.plg
 Mfcgl.rc
 Mfcgl.sln
 Mfcgl.suo
 Mfcgl.vcproj
 Mfcgl.vcproj.john-PC.john.user
 Mfcgl.vcproj.ksm-PC.ksm.user
 MfcglDoc.cpp
 MfcglDoc.h
 MfcglView.cpp
 MfcglView.h
 ReadMe.txt
 resource.h
 ScaleDlg.cpp
 ScaleDlg.h
 StdAfx.cpp
 StdAfx.h
 잔디.bmp

본문내용

BALL PASS




Subject 〔▶〕




Subject

3D OpenGL로 구현한 게임이다.

Ball Pass - OpenGL와 MFC 연동을 통한 장애물 피하기 게임이다.

다가오는 장애물을 간단한 조작을 통해 피하는 게임으로 시간이 변함에 따라 장애물의 속도를 빨라진다.




Progress〔▶〕




Progress

1. 랜덤으로 발생하는 공 생성
  (랜덤 함수을 사용하여 6가지의 경우를 랜덤으로 호출하여 공을 그림.)

 ≪ 그 림 ≫ ≪ 그 림 ≫





▒▒▒▒▒▒▒▒▒▒▒▒▒▒▒▒▒▒▒▒▒▒▒▒▒▒▒▒▒▒▒▒▒▒▒▒▒▒▒▒▒▒▒▒▒▒▒▒▒▒▒


MainFrm.cpp




// MainFrm.cpp : implementation of the CMainFrame class
//

#include \"stdafx.h\"
#include \"Mfcgl.h\"

#include \"MainFrm.h\"

#ifdef _DEBUG
#define new DEBUG_NEW
#undef THIS_FILE
static char THIS_FILE[] = __FILE__;
#endif

/////////////////////////////////////////////////////////////////////////////
// CMainFrame

IMPLEMENT_DYNCREATE(CMainFrame, CFrameWnd)

BEGIN_MESSAGE_MAP(CMainFrame, CFrameWnd)
    //{{AFX_MSG_MAP(CMainFrame)
    ON_WM_CREATE()
    ON_WM_TIMER()
    //}}AFX_MSG_MAP
END_MESSAGE_MAP()

static UINT indicators[] =
{
    ID_SEPARATOR, // status line indicator
    ID_INDICATOR_CAPS,
    ID_INDICATOR_NUM,
    ID_INDICATOR_SCRL,
};

/////////////////////////////////////////////////////////////////////////////
// CMainFrame construction/destruction

CMainFrame::CMainFrame()
{
    // TODO: add member initialization code here
    
}

CMainFrame::~CMainFrame()
{
}

int CMainFrame::OnCreate(LPCREATESTRUCT lpCreateStruct)
{
    if (CFrameWnd::OnCreate(lpCreateStruct) == -1)
        return -1;
    
    if (!m_wndToolBar.CreateEx(this, TBSTYLE_FLAT, WS_CHILD | WS_VISIBLE | CBRS_TOP
        | CBRS_GRIPPER | CBRS_TOOLTIPS | CBRS_FLYBY | CBRS_SIZE_DYNAMIC) ||
        !m_wndToolBar.LoadToolBar(IDR_MAINFRAME))
    {
        TRACE0(\"Failed to create toolbarn\");
        return -1; // fail to create
    }

    if (!m_wndStatusBar.Create(this) ||
        !m_wndStatusBar.SetIndicators(indicators,
         sizeof(indicators)/sizeof(UINT)))
    {
        TRACE0(\"Failed to create status barn\");
        return -1; // fail to create
    }

    // TODO: Delete these three lines if you don't want the toolbar to
    // be dockable
    m_wndToolBar.EnableDocking(CBRS_ALIGN_ANY);
    EnableDocking(CBRS_ALIGN_ANY);
    DockControlBar(&m_wndToolBar);

    if(!m_wndDialogBar.Create(this, IDD_DIALOG_SET ,CBRS_TOP, IDD_DIALOG_SET))
        return -1;
    m_wndDialogBar.EnableDocking(CBRS_ALIGN_ANY);
    DockControlBar(&m_wndDialogBar);

  

키워드

게임,   c언어,   3D,   opengl,   오픈지엘,   프로젝트,   공피하기,   mfc
  • 가격4,000
  • 페이지수72페이지
  • 등록일2012.07.28
  • 저작시기2012.7
  • 파일형식압축파일(zip)
  • 자료번호#75973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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