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과 목 : 현대 디자인의 이해
1. 들어가며 들어가며 들어가며 들어가며
팝 아트의 제왕 , 미국 문화의 상징 아이콘 , 예술의 혁명가 등의 별명을 가지고 있는 걸출한 인물의 작품 전시회를 이번 수업시간을 통하여 관람하게 되었다 . 꼭 과제로써의 관람이 아니더라도 앞으로의 나의 인생을 좌지우지할 대중매체 대중매체 대중매체 대중매체 또는 현대 디자인에 있어서 그의 위상은 실로 대단하기에 기꺼이 전 시회 를 관람했다 . 개인적으로 한 인간으로써 앤디 워 홀의 삶은 나의 가치관과는 상이 하지만 그의 작 품의 위대함과 그의 업적에는 경외심 마저 든다 .
비록 내가 미술분야에 있어서 문외한이긴 하지만 전시회 감상 소감과 평가를 적어본다 .
2. 2. 2. 감상평
이번 전시회는 총 10 개의 섹션으로 구성되어 있다 . 모든 작품들을 평가 하고자 한다면 200200200여 점이 넘는 작품들을 모두 적어야 하므로 각 섹션에서 의 평가와 가장 인상 깊던 작품을 들어본다 .
①앤디 워홀 , 현대미술의 패러다임을 바꾸다 . < 달러사인 : 그의 상업성을 한눈에 알아 볼수 있었다 . >
그의 전 생에 걸쳐진 대표작품들이 대표작품들이 대표작품들이 대표작품들이 대표작품들이 대표작품들이 전시된 이공간에서 이공간에서 이공간에서 이공간에서 이공간에서 사실 주의와 인상주의 종전의 종전의 종전의 미술 양식과 20 세기 현대 미술사이의 거대한 장벽을 느꼈다 . 워 홀은 잔존하던 이전 미술 양식을 완전히 청산한 것이 다. 현대의 21 세기 다양한 문화 아이콘과 콘텐츠에 지대한 영향을 주었다고 느껴지는 공간 .
②나의 자화상 , 영원한 아름다움과 아름다움과 아름다움과 아름다움과 아름다움과 일시적 아름다움 < 은회색 가발 : 정말로 그는 스타가 되길 원했을 까? 아니면 그저 동경한 것뿐인가 ? >? >? >
유년기에 가졌던 가난함 과 불우한 환경이 지금의 그를 존재하게 하는 원인임을 알 수 있었다 .
소극적이고 내성적인 그의 내면에 숨어있는 스타에 대한 열망 , 타인에게 신비스러운 신비스러운 신비스러운 신비스러운 신비스러운 존재이고 싶은 욕 구, 내면을 감추고 싶은 그의 부끄러움 등. 인간적인 워홀의 모습을 보았다 .
③ 성공한 성공한 성공한 디자이너에서 팝아트의 제왕으로 < 켐벨수프 : 입구에 있었던 깡통이 하나의 작품이라곤 생 각 못했다 . >. >. >
초창기 산업디자인으로 시작했던 작품들을 볼 수 있었다 있었다 있었다 . 주로 모델에 치중하던 치중하던 치중하던 치중하던 광고를 상품 그 자 체에 집중했다 . 지금도 작품 속의 상품이 있다면 , 이는 여전히 확실한 광고 효과가 있을 것이다 .
1. 들어가며 들어가며 들어가며 들어가며
팝 아트의 제왕 , 미국 문화의 상징 아이콘 , 예술의 혁명가 등의 별명을 가지고 있는 걸출한 인물의 작품 전시회를 이번 수업시간을 통하여 관람하게 되었다 . 꼭 과제로써의 관람이 아니더라도 앞으로의 나의 인생을 좌지우지할 대중매체 대중매체 대중매체 대중매체 또는 현대 디자인에 있어서 그의 위상은 실로 대단하기에 기꺼이 전 시회 를 관람했다 . 개인적으로 한 인간으로써 앤디 워 홀의 삶은 나의 가치관과는 상이 하지만 그의 작 품의 위대함과 그의 업적에는 경외심 마저 든다 .
비록 내가 미술분야에 있어서 문외한이긴 하지만 전시회 감상 소감과 평가를 적어본다 .
2. 2. 2. 감상평
이번 전시회는 총 10 개의 섹션으로 구성되어 있다 . 모든 작품들을 평가 하고자 한다면 200200200여 점이 넘는 작품들을 모두 적어야 하므로 각 섹션에서 의 평가와 가장 인상 깊던 작품을 들어본다 .
①앤디 워홀 , 현대미술의 패러다임을 바꾸다 . < 달러사인 : 그의 상업성을 한눈에 알아 볼수 있었다 . >
그의 전 생에 걸쳐진 대표작품들이 대표작품들이 대표작품들이 대표작품들이 대표작품들이 대표작품들이 전시된 이공간에서 이공간에서 이공간에서 이공간에서 이공간에서 사실 주의와 인상주의 종전의 종전의 종전의 미술 양식과 20 세기 현대 미술사이의 거대한 장벽을 느꼈다 . 워 홀은 잔존하던 이전 미술 양식을 완전히 청산한 것이 다. 현대의 21 세기 다양한 문화 아이콘과 콘텐츠에 지대한 영향을 주었다고 느껴지는 공간 .
②나의 자화상 , 영원한 아름다움과 아름다움과 아름다움과 아름다움과 아름다움과 일시적 아름다움 < 은회색 가발 : 정말로 그는 스타가 되길 원했을 까? 아니면 그저 동경한 것뿐인가 ? >? >? >
유년기에 가졌던 가난함 과 불우한 환경이 지금의 그를 존재하게 하는 원인임을 알 수 있었다 .
소극적이고 내성적인 그의 내면에 숨어있는 스타에 대한 열망 , 타인에게 신비스러운 신비스러운 신비스러운 신비스러운 신비스러운 존재이고 싶은 욕 구, 내면을 감추고 싶은 그의 부끄러움 등. 인간적인 워홀의 모습을 보았다 .
③ 성공한 성공한 성공한 디자이너에서 팝아트의 제왕으로 < 켐벨수프 : 입구에 있었던 깡통이 하나의 작품이라곤 생 각 못했다 . >. >. >
초창기 산업디자인으로 시작했던 작품들을 볼 수 있었다 있었다 있었다 . 주로 모델에 치중하던 치중하던 치중하던 치중하던 광고를 상품 그 자 체에 집중했다 . 지금도 작품 속의 상품이 있다면 , 이는 여전히 확실한 광고 효과가 있을 것이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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