쉐라톤그랜드 워커힐 광고기획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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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개글

쉐라톤그랜드 워커힐 광고기획서에 대한 보고서 자료입니다.

목차

Ⅰ. Corporate Analysis

Ⅱ. Situation Analysis

Ⅲ. Consumer Analysis

Ⅳ. Communication Strategy

Ⅴ. Media Strategy

Ⅵ. 자료 출저

본문내용

호텔을 가장 많이 이용하는 연령층인 25세부터 49세가 많은 인구를 차지하고 있음
2005년 부터 전국적으로 호텔을 이용하는 사람들이 증가하고 있음
특 1등급 호텔이용현황도 증가하는 추세에 있다고 볼 수 있음
연인과의 데이트 28%
모임(동창회, 지인 등) 15%
가족 행사 14.96%
비즈니스 미팅 13.96%
식사 11.96%
부대시설 이용(수영장, 휘트니스 등) 10.96%
소개팅(선, 미팅) 8%
Main Target : 20대 후반에서 40대 초반의 일정한 소득을 가지고 있는 남녀
Sub Target : 구전효과를 감안한 서브 타겟의 확장
Target의 특징 : 호텔 이용의 가능성이 높은 연령대
20,30대의 경우 맞선자리나 데이트장소로 호텔을 많이 이용
호텔의 문화공연이 증가하면서 문화를 쉽게 접하는 연령대
Ⅳ. Communication Strategy
Advertising Objects
Object 1 : W서울 워커힐 호텔과 다른 차별성
Object 2 : 기존 고객의 심층 강화
Advertising Object : 쉐라톤 그랜드 워커힐의 브랜드 이미지 구축과 충성도 상승
Ⅳ. Communication Strategy
2009년 총 광고비 : 41,173,267,137원
2010년 예상 매출 비중 : 4%
Sheraton Grande Walkerhill 광고 예산
41,173,267,137 x 0.04 = 1,646,930,685
Ⅴ. Media Strategy
가설 설정
가설 1 : SK네트웍스의 총광고비 중 4%를 광고비로 사용
가설 2 : TV광고는 하지 않는다
가설 3 : 광고 Type으로는 인쇄매체와 인터렉티브 미디어 활용
Ⅴ. Media Strategy
매체 목표 설정
대도시에 거주하는 20대 후반에서 40대 초반의 남녀의 40% 이상에게
월 3회이상 노출을 시키는 것으로 쉐라톤 그랜드 워커힐 호텔의
차별된 브랜드 이미지를 더욱 집중시킬 수 있고 인지도를
높여 줄 수 있는 매체를 활용 하여 2010년 6월 부터 2011년 6월
까지 매체를 집행 한다.
매체목표 : Reach 3 + 40%
목표 수용자 : 20대후반에서 40대초반의 대도시 거주자
집행 예산 : 17억원
집행 기간 : 2010년 6월 부터 2011년 6월 까지
Ⅴ. Media Strategy
잡지 매체 분석
호텔 잡지 -호텔&레스토랑
20P 이후 ~ 기사/목차 전 광고 단가 : 2,000,000원, 발행 부수 : 3만부
CPM = 66,000원
총 광고비 : 2,000,000 * 12 = 24,000,000원
Outside Back Cover 단가 : 23,000,000
발행부수 : 10만부
  • 가격3,500
  • 페이지수31페이지
  • 등록일2013.11.03
  • 저작시기2010.4
  • 파일형식기타(pptx)
  • 자료번호#8900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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