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바 프로그램] 진격의 곱셈 게임 (구구단 응용)
본 자료는 미리보기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닫기
  • 1
  • 2
해당 자료는 0페이지 까지만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0페이지 이후부터 다운로드 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소개글

[자바 프로그램] 진격의 곱셈 게임 (구구단 응용)에 대한 보고서 자료입니다.

목차

1. Multiply.java (Java 소스 파일)
2. Multiply.class (Java 클래스 파일)


4.94KB

본문내용

import java.io.BufferedReader;
import java.io.IOException;
import java.io.InputStreamReader;

class Calculation{    //곱셈 게임 클래스
    
    int result, result2, val, input_num, cnt=0, ver=0;
    
    /*변수 설명
        result : 랜덤 첫째값
        result2 : 랜덤 둘째값
        val : result와 result2를 곱한 결과 값
        intput_num : 사용자가 입력한 값
        cnt : 게임을 끝내기위한 카운트변수
        ver : 게임의 단계를 고를 때 쓰는 변수
    */
    
    //게임 실행이 실제적으로 이루어지는 메소드(x, y 값을 인수로 받는다)
    public void gob(int x, int y)throws IOException{
        BufferedReader in = new BufferedReader(new InputStreamReader(System.in));
        
        while(cnt<10) //cnt변수가 0~9까지 증가할 동안. 즉 , 10회를 반복한다.
        {
            result = x+(int)(Math.random()*y);    //랜덤함수를 이용해서 변수에 저장
            //↑게임 단계에 따라 x, y인수를 달리 입력받는다. 인수 입력은 메인클래스에서 수행하고 있다.
            result2 = 1+(int)(Math.random()*9);
            val = result*result2;

            System.out.print(result); delay(100);
            System.out.print(\\\\" X \\\\"); delay(50);
            System.out.print(result2); delay(100);
            System.out.print(\\\\" ? \\\\"); delay(100);

키워드

구구단,   게임,   자바,   곱하기,   알고리즘,   딜레이,   랜덤,   메소드,   Java,   Multiply
  • 가격2,200
  • 페이지수2페이지
  • 등록일2013.11.19
  • 저작시기2013.11
  • 파일형식압축파일(zip)
  • 자료번호#946589
본 자료는 최근 2주간 다운받은 회원이 없습니다.
청소해
다운로드 장바구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