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펼치기
회원가입
|
로그인
|
마이페이지
|
충전하기
|
장바구니
|
고객센터
검색어 자동완성 닫기
게임산업에대한 분석(카트라이더를 중심으로)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본 자료는 미리보기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해당 자료는
8
페이지 까지만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8
페이지 이후부터 다운로드 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소개글
게임산업에대한 분석(카트라이더를 중심으로)에 대한 보고서 자료입니다.
본문내용
게임은 게임인가?
뒷골목 문화에서 첨단산업으로
2005년 추정치
- 5조 1천억원
매년 10%이상의 고속성장
키워드
게임산업
,
카트라이더
,
넥슨
,
캐주얼게임
,
게임
,
하이브리드 마케팅
,
마케팅
,
산업분석
추천자료
일본의 게임 콘텐츠 산업
신산업관점에서 한국의 온라인게임 발전전략
일본 비디오게임 산업의 실태연구
일본 게임 산업의 현황 및 발전환경
일본의 게임 콘텐츠 산업
한국 게임 산업의 문제점과 발전전략
우리나라 게임 산업의 현황, 문제점, 발전방향
문화산업과 게임의 재발견
온라인게임의 산업구조분석
한국 온라인 게임 산업의 현재와 미래
[인터넷비즈니스]국내 온라인게임 산업분석 및 2009년 전망(A+리포트)
게임 산업에 현황과 미래
일본 게임 산업의 분석과 활용
모바일 콘텐츠와 모바일 게임 산업
가격
3,000
원
페이지수
25페이지
등록일
2010.05.11
저작시기
2005.11
파일형식
압축파일(zip)
자료번호
#609620
본 자료는 최근 2주간 다운받은 회원이 없습니다.
소개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