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
public enum eBattleCommand
{
Attack = 1,
UseItem,
Run,
}
public enum eInnCommand
{
Use,
Exit,
}
class GameController
{
private bool mbExit;
private Player mPlayer;
private Random mRand;
private int mGold;
private int mExp;
public GameController()
{
mRand = new Random();
Console.Write("플레이어의 이름을 입력하세요 >>"); //플레이어 이름을 입력하세요 출력
string playerName = Console.ReadLine(); //플레이어 이름을 입력
mPlayer = new Player(playerName, 10, 0, 1, 0); //플레이어 이름, hp, 공격력, 방어력
}
public void MainLoop()
{
while (true)
{
//유저의 입력을 처리하는 상태 부분
Console.WriteLine("========== 로비 ==========");
Console.WriteLine("1.전투 시작");
Console.WriteLine("2.상점");
Console.WriteLine("3.상태 보기");
Console.WriteLine("4.여관가기");
Console.WriteLine("5.종료");
Console.Write("커맨드를 입력하세요 >>>>> ");
//유저의 입력을 받는 부분
string input = Console.ReadLine();
//char firstChar = char.Parse(input); //아스키코드
////char firstChar2 = input.ToCharArray()[0];
//if (string.IsNullOrEmpty(input)) //문자열이 비어 있는지 체크
//{
// input = "0";
//}
//else if(!(firstChar >= '0' && firstChar <= '9'))
public enum eBattleCommand
{
Attack = 1,
UseItem,
Run,
}
public enum eInnCommand
{
Use,
Exit,
}
class GameController
{
private bool mbExit;
private Player mPlayer;
private Random mRand;
private int mGold;
private int mExp;
public GameController()
{
mRand = new Random();
Console.Write("플레이어의 이름을 입력하세요 >>"); //플레이어 이름을 입력하세요 출력
string playerName = Console.ReadLine(); //플레이어 이름을 입력
mPlayer = new Player(playerName, 10, 0, 1, 0); //플레이어 이름, hp, 공격력, 방어력
}
public void MainLoop()
{
while (true)
{
//유저의 입력을 처리하는 상태 부분
Console.WriteLine("========== 로비 ==========");
Console.WriteLine("1.전투 시작");
Console.WriteLine("2.상점");
Console.WriteLine("3.상태 보기");
Console.WriteLine("4.여관가기");
Console.WriteLine("5.종료");
Console.Write("커맨드를 입력하세요 >>>>> ");
//유저의 입력을 받는 부분
string input = Console.ReadLine();
//char firstChar = char.Parse(input); //아스키코드
////char firstChar2 = input.ToCharArray()[0];
//if (string.IsNullOrEmpty(input)) //문자열이 비어 있는지 체크
//{
// input = "0";
//}
//else if(!(firstChar >= '0' && firstChar <= '9'))
소개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