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샵 프로그래밍 텍스트RPG 1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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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개글

씨샵 프로그래밍 텍스트RPG 16에 대한 보고서 자료입니다.

본문내용

using System;
using System.Collections.Generic;
using System.Text;

namespace TextRpg
{
class Player : Character // 캐릭터 상속
{
private int mMP; //플레이어 마나
private int mMaxMP; //플레이어 최대 마나
private int mLevel; //플레이어 레벨
private int mCurrentExp; //플레이어 경험치
private int mMaxExp; //플레이어 최대 경험치
private int mGold; //플레이어 골드

private Item[] mInventroy; //플레이어 이벤토리
private Item mItem; //플레이어 아이템
private int mItemCount; //플레이어 아이템 카운트
private const int INVENTORY_COUNT = 5;

public Player(string name, int hp, int mp, int attack, int def)
: base(name, hp, attack, def)
{
mMaxMP = mp;
mMP = mp;
mLevel = 1;
mCurrentExp = 0;
mMaxExp = 10;
mGold = 100; //기본 골드 값 100원
mItemCount = 0;
mInventroy = new Item[INVENTORY_COUNT];



//mItemCount = 2;

}
public void AddExp(int amount) //경험치 획득(경험치를 더할 때에는 양수만 포함되도록 진행)
{
if (amount >= 0)
{
//경험치 획득
mCurrentExp += amount;
while (mCurrentExp >= mMaxExp) //레벨업 기능
{
mLevel++; // 레벨 +1 상승
//레벨 업 관련 스탯 변화
mMaxHp = 5 * mLevel + 5; //최대 MP 값 변경
mHP = mMaxHp; // 체력 값 최대 값으로 변경
mMaxMP = 5 * mLevel - 5; // 최대한 MP 값 변경
mMP = mMaxMP; // 마나 값 최대 값으로 변경

mAttack = mLevel; // 공격력은 레벨만큼 변경
mDefense = mLevel - 1; //디펜스 값은 레벨 -1 만큼 변경

Console.WriteLine("[알림] 레벨업을 했습니다.");
mCurrentExp -= mMaxExp; //경험치 초기화
mMaxExp = mLevel * 20; //획득 해야하는 경험치
}
}

키워드

  • 가격1,900
  • 페이지수11페이지
  • 등록일2021.12.10
  • 저작시기2021.12
  • 파일형식기타(pptx)
  • 자료번호#115961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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