책놀이(독서놀이)운영사례를 조사하여 3가지 우수사례와 하나의 놀이 프로그램을 선정하여 자신의 평가를 작성하시오
본 자료는 미만의 자료로 미리보기를 제공하지 않습니다.
닫기
  • 1
  • 2
  • 3
해당 자료는 1페이지 까지만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1페이지 이후부터 다운로드 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소개글

책놀이(독서놀이)운영사례를 조사하여 3가지 우수사례와 하나의 놀이 프로그램을 선정하여 자신의 평가를 작성하시오에 대한 보고서 자료입니다.

목차

Ⅰ 서론
Ⅱ 본론
1. 책 놀이(독서놀이)의 개념
2. 책 놀이 3가지 우수 운영사례
1) 꿈나무 책 놀이방
2) 스티커를 활용한 책 놀이 사례
3) 공공도서관에서는 책 놀이 프로그램 사례
3. 놀이 프로그램 선정 및 본인 평가
1) 놀이 프로그램 선정
2) 본인 평가
Ⅳ 참고문헌

본문내용

마인가.
Ⅳ 참고문헌
- 김희정, “그림책을 활용한 독서프로그램이 부적응 성향 유아의 친사회적 행동에 미치는 영향”, 성균관대, 2010
- 이차숙외, “유아언어교육론”, 동문사, 2000
- 김주아, “그림책을 활용한 만2세 영아의 몸짓언어 프로그램 개발연구”, 숙명여대, 2008
- 이진선, “영어 그림책을 통한 영어 교육”, 우석대, 2011
- 김두심, “그림책을 활용한 교리교육 프로그램 모형 개발”, 가톨릭대, 2011
- 전진영, “영아와 양육자가 공공도서관에서 경험하는 책놀이에 관한 연구”, 공주대, 2014
- 김송희, “책놀이 프로그램이 만4세 유아의 어휘력과 언어이해력에 미치는 영향”, 부산교대, 2020
-이정은, “벨크로 스티커를 활용한 입체 놀이책 연구”, 국민대, 2017
  • 가격2,000
  • 페이지수3페이지
  • 등록일2022.04.01
  • 저작시기2022.03
  • 파일형식한글(hwp)
  • 자료번호#1166382
본 자료는 최근 2주간 다운받은 회원이 없습니다.
청소해
다운로드 장바구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