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전략]자아존중 Marketing & Entertainment Marketin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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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케팅 전략]자아존중 Marketing & Entertainment Marketing에 대한 보고서 자료입니다.

목차

◎ 자아존중 Marketing
-. 개념 정의
-. 사례 분석
-. 문제점 및 대안

◎ Entertainment Marketing
-. 개념 정의
-. 사례 분석
-. 문제점 및 대안

본문내용

Entertainment Marketing 사례 - 1 ( Entertainment + Entertainment )
-. 뮤직비디오 촬영 비용 : 1억~10억까지 천차만별
-. 영화를 뮤직비디오로 사용할 경우 : 비용 ‘0’
-. 제작사가 자본력이 탄탄하지 않을 경우or
신인가수인 경우 Marketing 비용 절감 효과
-. 영화가 흥행에 성공하거나 가수 인기도가 올라갈
경우 양쪽의 인기도 동반 상승 가능성
Entertainment Marketing 사례 -2 ( Entertainment + 非 Entertainment )
1) Entertainment 사 입장
-. 뮤직비디오 형식의 cf로 제작되어 Mass media를
통한 잦은 노출로 뮤직비디오로서의 효과 발생
2) 非 Entertainment 사 입장
-. 제품을 주인공화 함으로써 뮤직 채널을 통해 cf가
뮤직비디오로 방영되면서 홍보효과 극대화
※ 단순한 정보 전달 차원을 넘어 고객에게 오락과 즐거움을
만들어 냄으로써 감각적인 세대의 Target Marketing
효과
(가사에 ‘Any~’를 사용함으로써 Anycall과 link 됨)
  • 가격1,500
  • 페이지수16페이지
  • 등록일2005.07.11
  • 저작시기2005.07
  • 파일형식파워포인트(ppt)
  • 자료번호#30658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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