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세기 참신한 사업계획서) 전 세계 누구나 나만의 캐릭터를 가진다! ( 캐릭터전문포탈사업계획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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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개글

(21세기 참신한 사업계획서) 전 세계 누구나 나만의 캐릭터를 가진다! ( 캐릭터전문포탈사업계획서)에 대한 보고서 자료입니다.

목차

1. 시장 현황

2. 사업 개념

3. 사업 내용

4. 동종 업계의 전반적 현황

5. 마케팅 전략

6. 인력 보충 계획

7. 손익 분기점 분석

8. 초기 사업 추진 일정

9. 사이트 개발 샘플

본문내용

왜 문화산업인가?
역사적으로 산업의 축은 경공업에서 중공업, 다시 정보산업을 포함한 서비스산업으로 옮겨지고 있다. 문화산업은 서비스산업 중에서도 명실 상부한 21세기형 산업이다. 공장과 같은 생산시설이나 엄청난 자본 없이도 가치를 창출할 수 있으며 오리지널 상품을 활용하여 부가상품을 대량 생산할 수 있는 문화산업의 특성상 막대한 이익을 낼 수 있기 때문이다.
문화산업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인적자원. 때문에 이렇다 할 자원이 없는 우리나라의 경우 문화산업의 중요성은 더욱 커진다. 문화산업에 한국사회의 미래가 달려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본사의 Boinda.com을 통한 사업은 문화산업 중에서도 가장 핵심이라 할 수 있는 캐릭터 산업이며, 인터넷이라는 신매체를 이용한 "디지털 엔터테인먼트(Digital Entertainment)" 산업으로 정의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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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페이지수33페이지
  • 등록일2005.08.22
  • 저작시기2005.08
  • 파일형식파워포인트(ppt)
  • 자료번호#31030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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