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들어가며
<만화의 사회적 영향>
1. 교육적 수단
2. 갖가지 붐
(1) 스포츠
- 슬램덩크
- 피구왕통키
- 축구왕 슛돌이
(2) 캐릭터 붐
3. 악영향
<만화의 사회적 영향>
1. 교육적 수단
2. 갖가지 붐
(1) 스포츠
- 슬램덩크
- 피구왕통키
- 축구왕 슛돌이
(2) 캐릭터 붐
3. 악영향
본문내용
추천자료
- 한미일 애니메이션 비교
- '슈렉'을 통해 본 애니메이션에서의 패러디
- 한국 애니메이션의 현황 및 발전방향 - 극장용 창작 애니메이션을 중심으로
- 애니메이션 < 이누야샤 >가 미치는 일본문화 인지효과에 대한 사례 분석
- 애니메이션 속에서 보여지는 공간의 의미와 공간 디자인
- 애니메이션의 변화와 각국의 스타일
- 애니메이션
- [애니메이션]만화, 캐릭터산업의 분석과 법적보호 및 활성화 방안
- [미술교육]중1 학습지도안 (마음으로 전하는 디자인 -캐릭터의 세계)
- 애니메이션의 제작 기법에 대하여
- 영화감상문 [도리를 찾아서 (Finding Dory)] (제목 : 도리와 함께 ‘가족애와 우정’을 찾아 ...
- 드림웍스 애니메이션 특별전 관람 후기 감상문(서울 시립미술관)
- 일본의 소프트 파워,일본 문화 전략,일본 문화의 영향력,일본 정부의 문화정책,일본의 애니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