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합 게임 공간 '프리존' 마케팅 전략 기획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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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개글

복합 게임 공간 '프리존' 마케팅 전략 기획서에 대한 보고서 자료입니다.

목차

(1).서론
1.팀명&팀원소개
2.Free_Zone의 간략설명

(2).본론
(A)Free_Zone의 상황분석
1.여가 문화의 환경 분석
ㄱ.사회적-문화적 환경
ㄴ.인구 통계적 환경
2.Free_Zone의 O.T분석
ㄱ.시장분석
ㄴ.자사분석
ㄷ.고객분석(현재고객(남), 잠재고객(여))
3.Free_Zone의 S.W분석
ㄱ.경쟁사분석
-관련업계경쟁사 조사 및 선정
-타지역 동일업계경쟁사 조사 및 선정
4.S.W.O.T를 이용한 Matrix 작성(문제점 지적)
5.작성된 Matrix를 기반으로 동태적 마케팅 전략을 수립(해결책 제시)
(B)Free_Zone의 S-T-P전략
1. Segmentation(시장 세분화)
2. Targeting(표적 시장의 선정)
3. Positioning(해결책 및 핵심컨셉 제시)

(3).결론

본문내용

(2)프리존의 간략 설명
프리존은 기존 게임방과는 완전히 차별화된 운영시스템을 선보이고 있다. 불황이라 고객의 심리적인 부담감으로 이용율이 떨어지는 기존의 운영시스템을 과감히 개선하여 아무런 부담감 없이 매장을 출입할 수 있는 시스템이 구축되어 있으며, 탁구장, PS2, PC, 노래방, 당구, 각종 오락게임 등 다양한 놀이를 동일 장소에서 선택하여 즐길 수 있는 시스템으로 운영되기 때문에 고객은 금전적 공간적 부담감에서 벗어나 마음껏 즐길 수 있는 놀이공간으로 정착되어 있다.
1.ON-LINE과 OFF-LINE의 복합 게임 공간을 제공함으로써 저렴한 비용으로 동일 장소에서 다양한 게임을 즐길 수 있는 건전한 놀이문화 정착
2.건전한 놀이, 즐기는 놀이, 참여하는 놀이 문화주도
3.젊은층의 새로운 데이트 장소 제공

키워드

  • 가격2,500
  • 페이지수50페이지
  • 등록일2007.03.08
  • 저작시기2007.3
  • 파일형식파워포인트(ppt)
  • 자료번호#39833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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