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게임업계의 원소스 멀티유즈 Trend와 Need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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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개글

국내 게임업계의 원소스 멀티유즈 Trend와 Needs에 대한 보고서 자료입니다.

목차

Ⅰ. One Source Multi-Use(OSMU)의 정의

Ⅱ. 해외사례
1. 영화에서 게임으로의 OSMU
2. 게임에서 영화로의 OSMU
3. 애니메이션 및 만화의 게임으로의 OSMU

Ⅲ. 국내사례
1. 2차 소스로서의 게임
2. 1차 소스로서의 게임

Ⅳ. 결론

<참고문헌>

본문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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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페이지수14페이지
  • 등록일2007.07.10
  • 저작시기2007.7
  • 파일형식한글(hwp)
  • 자료번호#42009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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