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광 레저 상품론 Projec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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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Ⅰ. 사업의 개요
1. 기획 의도 및 목적
2. 여건분석
3. 시장분석
4. 유사사례 분석

Ⅱ. 사업 기본계획
1. Concept 설정
2. 사업 전략구성

Ⅲ. 사업 세부계획
1. 전체 프로그램 구성 개요
2. 마케팅 믹스 적용

Ⅳ. 사업 추진계획
1. 사업 추진방향
2. 홍보 추진방향

Ⅴ. 결론
1. 기대효과 및 한계성
2. 결론

Ⅳ. 사업 추진방향
1. 사업 추진방향
2. 홍보 추진방향

Ⅴ. 결론
1. 기대효과 및 한계성
2. 결론

본문내용

기획 의도 및 목적
대내적
새로운 여행 상품 개발과 판매를 통한 수익
자회사 및 협력, 후원업체의 image-up 유도
대상 시장 데이터 확보와 홍보효과 기대
대외적
40~50대 세대들에게 추억과 향수를 제공
새로운 테마의 패키지 여행 상품 개발
기존 모임(동문, 동창회 등)의 새로운 만남 제공
여행 상품과 이벤트의 결합을 통한 상품 개발
테마와 관련 이벤트를 통해서 독특하고 차별화 된 경험과 만족이 있는 여행상품으로 자리매김
여건 분석
On-Off라인을 통한 사업(상품)의 경험, 구매, 회상 등을 제공
여행에서의 기본편의 만족에 이벤트 요소를 통한 차별화된 즐거움 제공
사업(상품) 성공시 화제성으로 인해서 매체의 관련보도와 On-Off라인을 통한 홍보효과 창출
시장 분석
Partnership
- 교복업체, 운송업체, 숙박업체, 이벤트업체
Targeting
- 40~50대 동문, 동창회 구성원 및 개별 구성원
“새롭고 개성 있는 차별화된 여행상품으로서 기존 시장들 사이 침투형 개발”

키워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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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페이지수18페이지
  • 등록일2008.03.29
  • 저작시기2008.1
  • 파일형식파워포인트(ppt)
  • 자료번호#4584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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