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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그 후로는 로맨틱한 대상이 풍부한 정열적인 주제를 솜씨 있게 구사한 작극법으로, [앙토니](31) [La Tour de Nesle](32) [킹](36) 등을 상연하여, 분방한 상상력과 교묘한 작극술을 보여 줌으로써, 파리 극단의 인기를 휩쓸었다.
그 후 소설에도 손을 대어 통쾌한 검사 이야기인 [삼총사](44)를 써서 대호평을 받았으며, 그 후편으로 [20년 후](45) 및 [브라질론 자작(철가면)](48)을 썼다.
뒤마의 작품 수는 무려 250편이 넘었으며, 천변만화( 千變萬化)한 장면전환과 등장인물들의 활기찬 성격묘사 등 작가로서의 수완은 천부적인 것이었다.
파란만장한 장편 모험소설 [몽테 크리스토 백작(Le Comte de Monte-Cristo)] (44~45)은 세계적으로 유명하다.
그 후 소설에도 손을 대어 통쾌한 검사 이야기인 [삼총사](44)를 써서 대호평을 받았으며, 그 후편으로 [20년 후](45) 및 [브라질론 자작(철가면)](48)을 썼다.
뒤마의 작품 수는 무려 250편이 넘었으며, 천변만화( 千變萬化)한 장면전환과 등장인물들의 활기찬 성격묘사 등 작가로서의 수완은 천부적인 것이었다.
파란만장한 장편 모험소설 [몽테 크리스토 백작(Le Comte de Monte-Cristo)] (44~45)은 세계적으로 유명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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