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센,게임시장,,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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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사업소개
주제 선정 배경
사업 현황 분석
SWOT 분석
STP 전략
결론
Q & A

본문내용

게임 포털 사이트 특성상 주 이용층이 10/20대로 집중되어 있어
10/20대들의 인터넷 사용시간이 급증하는 방학시즌에
가장 많은 방문자 수를 보이고 있다.

넥슨이 분야점유율 23%, 일 평균 방문자 수 120만명을 보이면서
지속적으로 1위를 유지하고 있다.
넥슨은 '카트라이더'의 영향으로 지속적으로 1위를 유지하고 있으나,
한게임/넷마블 등 2/3위와의 격차가 조금씩 좁혀지고 있는 상황

넥슨은 남성 이용자 60%, 여성이용자 40%를 기록하였고,
한게임은 남성이용자 58%, 여성이용자 42%를 기록하여
한게임의 여성이용자가 2% 높은것으로 나타났다.
넥슨은 10대 이하 58%, 20대 18%, 30대 15%, 40대 8%, 50대 이상 2% 순으로

넥슨은 10대 방문비중이 50% 넘어 10대들의 열렬한 지지를 받고있다.
한게임은 10대 이하 40%, 2대 24%, 30대 23%, 40대 9%, 50대 이상 4%순으로,

한게임은 넥슨에 비하여 10대 방문비중은 낮으나, 20/30/50대 이상 방문비중은 더 높은 것이 특징으로 나타났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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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가격3,300
  • 페이지수21페이지
  • 등록일2012.04.23
  • 저작시기2012.4
  • 파일형식파워포인트(ppt)
  • 자료번호#74199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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