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Ⅰ. 서론
Ⅱ, 본론
1. 알프레드 스트글리츠의 역사적 배경
2. 등가(Equivalent)
3. 알프레드 스티글리츠의 “등가(Equivalent)” 사진을 보고 느낌점
4. 로버트 프랭크의 역사적 배경
5. 미국인들(The Americans)
6. 로버트 프랭크의 사진을 보고 느낀점
Ⅲ. 결론
Ⅳ. 참고문헌
Ⅱ, 본론
1. 알프레드 스트글리츠의 역사적 배경
2. 등가(Equivalent)
3. 알프레드 스티글리츠의 “등가(Equivalent)” 사진을 보고 느낌점
4. 로버트 프랭크의 역사적 배경
5. 미국인들(The Americans)
6. 로버트 프랭크의 사진을 보고 느낀점
Ⅲ. 결론
Ⅳ. 참고문헌
본문내용
Ⅰ. 서론
새로운 방식을 만들어 낸다는 것은 쉽지 않은 도전이다. 알프레드 스티글리츠와 로버트 프랭크는 사회적인 잣대를 벗어나 새로운 표현방식을 제시한 사진작가 라고 볼 수 있다. 사진을 통해 자신들의 생각을 표현함으로써 사진의 예술적 큰 변화를 가져왔다. 그들의 역사적 배경과 대표적인 작품 등가(Equivalent), 미국인들(The American)에 대해 알아보고 느낀 점을 이야기해 볼 것이다.
Ⅱ, 본론
1. 알프레드 스트글리츠(Alfred Stieglitz, 1864~1946)의 역사적 배경
20세기가 되면서 미국은 빠르게 산업화가 진전되었다.
새로운 방식을 만들어 낸다는 것은 쉽지 않은 도전이다. 알프레드 스티글리츠와 로버트 프랭크는 사회적인 잣대를 벗어나 새로운 표현방식을 제시한 사진작가 라고 볼 수 있다. 사진을 통해 자신들의 생각을 표현함으로써 사진의 예술적 큰 변화를 가져왔다. 그들의 역사적 배경과 대표적인 작품 등가(Equivalent), 미국인들(The American)에 대해 알아보고 느낀 점을 이야기해 볼 것이다.
Ⅱ, 본론
1. 알프레드 스트글리츠(Alfred Stieglitz, 1864~1946)의 역사적 배경
20세기가 되면서 미국은 빠르게 산업화가 진전되었다.
소개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