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또는 시간의 증감
ㄴ. 기능 아이템
-주 캐릭터 변신용
-무기변화
-방어 시스템 구축
-에너지 복구
-사건처리 : 문제해결 목적 취득아이템
ㄷ. 숨겨진 아이템
-보너스
-스테이지 전환
⑦ 스테이지 라운드 구성 및 레벨 구성 순차적 난이도의 배열
⑧ 보너스 라운드 구성 긴장완화/ 점수획득 기회부여
ㄱ. 몇 레벨당 보너스 스테이지 제공
ㄴ. 게임도중 어떤 아이템 획득시 보너스 스테이지 제공
4. 게임 음악
1) 로고 음악
2) 프롤로그 음악 게임플레이 분위기 고조
3) 스테이지 음악 배경음악 / 스테이지별 별도
4) 보스 음악 각 스테이지 보스와의 상황 / 긴장감
5) 에필로그 음악 게임클리어 후 줄거리 설명시 / 게임제작 스텝 소개시
5. 게임 프로그래밍
1) 게임 프로그래머의 역할
- 게임 시나리오 등의 매체 데이타로 게임구조설계
-버그없는 프로그래밍
2) 그래픽 라이브러리 제작
-캐릭터 폰트의 출력속도, 애니메이션 속도, 특수영상효과 처리속도
3) 게임 그래픽 특수효과 제작
① 오버랩
② 페이드 인 / 페이드 아웃
③ 모자이크
④ 그레이 스케일
⑤ 셀로판 효과 배경화면이 보호된 상태로 특정 메세지 출력기법
4) 입력장치 제어 루틴 제작
ㄴ. 기능 아이템
-주 캐릭터 변신용
-무기변화
-방어 시스템 구축
-에너지 복구
-사건처리 : 문제해결 목적 취득아이템
ㄷ. 숨겨진 아이템
-보너스
-스테이지 전환
⑦ 스테이지 라운드 구성 및 레벨 구성 순차적 난이도의 배열
⑧ 보너스 라운드 구성 긴장완화/ 점수획득 기회부여
ㄱ. 몇 레벨당 보너스 스테이지 제공
ㄴ. 게임도중 어떤 아이템 획득시 보너스 스테이지 제공
4. 게임 음악
1) 로고 음악
2) 프롤로그 음악 게임플레이 분위기 고조
3) 스테이지 음악 배경음악 / 스테이지별 별도
4) 보스 음악 각 스테이지 보스와의 상황 / 긴장감
5) 에필로그 음악 게임클리어 후 줄거리 설명시 / 게임제작 스텝 소개시
5. 게임 프로그래밍
1) 게임 프로그래머의 역할
- 게임 시나리오 등의 매체 데이타로 게임구조설계
-버그없는 프로그래밍
2) 그래픽 라이브러리 제작
-캐릭터 폰트의 출력속도, 애니메이션 속도, 특수영상효과 처리속도
3) 게임 그래픽 특수효과 제작
① 오버랩
② 페이드 인 / 페이드 아웃
③ 모자이크
④ 그레이 스케일
⑤ 셀로판 효과 배경화면이 보호된 상태로 특정 메세지 출력기법
4) 입력장치 제어 루틴 제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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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DirectX게임(슈퍼바운드)
- 게임사업부 진행 프로잭트에 관한 기획안
- 게임 엔진
- 온라인게임의 산업구조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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