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크시대의 작곡가들도 그를 인정하고 따른다.
*Hans Leo Hassler (c. 1564 -1612)
핫슬러는 르네상스와 바로크사이의 중간에 활약했다. 그는 독일 태생으로 안드레아 가브리엘리와 함께 이태리에서 공부했다. 그는 베네치아 양식을 독일 리트에 적용했고 강한 독일음악을 창조했다. 그는 르네상스 및 초기 바로크의 형태와 건반 악기 형태의 모든 종류를 작곡했고 특히 독일 다성 성악곡과 합창곡으로 잘 알려져 있다.
*Claudio Monteverdi (c. 1567 - 1643)
몬테베르디는 핫슬러와 같이 르네상스의 마지막과 바로크가 시작되는 얼마 안돼는 시간에 살았다. 두가지 다른 형태의 작법을 통해 의식적으로 사용한 최초의 작곡가들 중 하나이다. 그의 종교적인 합창 작품과 마드리갈 같은 작품은 르네상스 시대를 제 1작법으로 썼고 2작법은 그를 역사적인 인물로 만들었는데 바로크시대에 더욱 그의 공헌이 두드러졌다.
*Thomas Weelkes (c. 1575 - 1623)
토마스 윌크스는 가장 위대한 영국 마드리갈 작곡가 중의 하나이다. 그는 가사에 대한 특징이 그 시대에서 앞서나갔다. 그는 영국 예배식을 위한 많은 성가와 예배곡을 썼다.
*Hans Leo Hassler (c. 1564 -1612)
핫슬러는 르네상스와 바로크사이의 중간에 활약했다. 그는 독일 태생으로 안드레아 가브리엘리와 함께 이태리에서 공부했다. 그는 베네치아 양식을 독일 리트에 적용했고 강한 독일음악을 창조했다. 그는 르네상스 및 초기 바로크의 형태와 건반 악기 형태의 모든 종류를 작곡했고 특히 독일 다성 성악곡과 합창곡으로 잘 알려져 있다.
*Claudio Monteverdi (c. 1567 - 1643)
몬테베르디는 핫슬러와 같이 르네상스의 마지막과 바로크가 시작되는 얼마 안돼는 시간에 살았다. 두가지 다른 형태의 작법을 통해 의식적으로 사용한 최초의 작곡가들 중 하나이다. 그의 종교적인 합창 작품과 마드리갈 같은 작품은 르네상스 시대를 제 1작법으로 썼고 2작법은 그를 역사적인 인물로 만들었는데 바로크시대에 더욱 그의 공헌이 두드러졌다.
*Thomas Weelkes (c. 1575 - 1623)
토마스 윌크스는 가장 위대한 영국 마드리갈 작곡가 중의 하나이다. 그는 가사에 대한 특징이 그 시대에서 앞서나갔다. 그는 영국 예배식을 위한 많은 성가와 예배곡을 썼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