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1. 서론: 게임을 하는 목적
2. 본론: 게임 속 재미의 요소
1) 상호작용
2) 접근성과 난이도
3) 긴장감
3. 결론: 훌륭한 게임의 의미
2. 본론: 게임 속 재미의 요소
1) 상호작용
2) 접근성과 난이도
3) 긴장감
3. 결론: 훌륭한 게임의 의미
본문내용
new.asp?gourl=http%3A%2F%2Fwww%2Eongamenet%2Ecom%2Fservice%2Fvod%2Fp3testViewerInstall%2Easp%3Fvmd%3DVV%26no%3D16702, (2008. 7. 6.).
와이고수, http://www.ygosu.com/?m=reports&m2=search, (2008. 7. 6.).
와이고수, http://www.ygosu.com/?m=reports&m2=search, (2008. 7. 6.).
추천자료
- 게임이론에 의한 남북통일
- 게임 '심즈'의 플레이를 통한 대리만족의 분석
- 게임 '포켓몬스터'의 현 밸런스 상의 문제점과 해결방안
- 게임으로부터 응용할 수 있는 영화의 새로운 시도
- 게임과몰입의 지도방안
- 중국온라인게임
- 온라인게임설문지
- 놀이와게임
- 게임을 통한 수학교육
- 게임시장 마케팅 성공사례, 해외진출, 성공요인, 성공전략, 아이디어 창조, 선별, 컨셉, SWOT...
- 게임 활동을 통한 영유아 수.과학교육
- 게임과몰입의 지도방안
- 게임콘텐츠 구성요소 도출 및 가중치 결정방법
- 모바일게임 (카카오톡연동) 어플리케이션 개발 사업계획서 - 사업아이템 내용, 사업화 추진계획
소개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