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1 동작제어기법
2 컴퓨터 애니메이션과정의 개요
3 스토리텔링
4 시나리오
5 스토리구조
6 비선형적 스토리텔링
7 도구
8 스토리보드
9 개념적 스토리보드
10 프리젠테이션 스토리보드
11 제작스토리보드
12 제목과 크레딧
13 캐릭터 시트
14 외부형태
15 내부구조
16 성격
17 감정표현과 사고과정
18 제작상의 문제
19 디지털컴퓨터애니메이션 스튜디오
20 컴퓨터 네트워크
21 입력기능
22 출력
23 창작팀과제작팀
24 영화애니메이션 스튜디오
25 제작전략
2 컴퓨터 애니메이션과정의 개요
3 스토리텔링
4 시나리오
5 스토리구조
6 비선형적 스토리텔링
7 도구
8 스토리보드
9 개념적 스토리보드
10 프리젠테이션 스토리보드
11 제작스토리보드
12 제목과 크레딧
13 캐릭터 시트
14 외부형태
15 내부구조
16 성격
17 감정표현과 사고과정
18 제작상의 문제
19 디지털컴퓨터애니메이션 스튜디오
20 컴퓨터 네트워크
21 입력기능
22 출력
23 창작팀과제작팀
24 영화애니메이션 스튜디오
25 제작전략
본문내용
수동제어기법
운동학-생동감있는 모델
동작 역학-마찰력, 중력, 무게, 질량등.
절차적 기법-일련의 과정과 규칙 근거
선제작-모든 작업의 개념화와 계획
스토리보드만들기등
제작- 모델링, 애니메이션, 렌더링
후제작-왜곡, 수정, 가공, 및 색상교정
사실 및 감정전달
애니메이션에서의 스토리 중요성
스토리보드와 캐릭터시트에서 만들어진 스토리를 이야기하고 감정전달
시각적인 해석 포함- 캐릭터의 성격을 동작으로 전환
설명, 대사, 일부제작노트를 사용하여 스토리 전달
대화, 등장인물, 심상묘사정도를 표시
명확히 정의된 주제
주제표현:극적이거나, 코믹하게, 서정적,액션중심, 내면중심등…
모든 캐릭터의 성격을 만들고 그 액션에 의해 주제 표출.
운동학-생동감있는 모델
동작 역학-마찰력, 중력, 무게, 질량등.
절차적 기법-일련의 과정과 규칙 근거
선제작-모든 작업의 개념화와 계획
스토리보드만들기등
제작- 모델링, 애니메이션, 렌더링
후제작-왜곡, 수정, 가공, 및 색상교정
사실 및 감정전달
애니메이션에서의 스토리 중요성
스토리보드와 캐릭터시트에서 만들어진 스토리를 이야기하고 감정전달
시각적인 해석 포함- 캐릭터의 성격을 동작으로 전환
설명, 대사, 일부제작노트를 사용하여 스토리 전달
대화, 등장인물, 심상묘사정도를 표시
명확히 정의된 주제
주제표현:극적이거나, 코믹하게, 서정적,액션중심, 내면중심등…
모든 캐릭터의 성격을 만들고 그 액션에 의해 주제 표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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