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스토리텔링
step 1.
<1> 아시아 신화이야기
<2> 중동. 아프리카 신화이야기
<3> 아메리카 신화 이야기
<4> 유렵 신화이야기
step 2.
<1>그래픽요소
<2> 텍스트 요소
<3> 오디오 요소
<4> 비주얼요소
step 3.
<1> 영화만들기
<2> 애니메이션 만들기
<3>텔리비전 만들기
<4>게임만들기
step 4
<1> 콘셉트 구축하기
<2> 시놉시스 구축하기
<3>캐릭터 구축하기
step 1.
<1> 아시아 신화이야기
<2> 중동. 아프리카 신화이야기
<3> 아메리카 신화 이야기
<4> 유렵 신화이야기
step 2.
<1>그래픽요소
<2> 텍스트 요소
<3> 오디오 요소
<4> 비주얼요소
step 3.
<1> 영화만들기
<2> 애니메이션 만들기
<3>텔리비전 만들기
<4>게임만들기
step 4
<1> 콘셉트 구축하기
<2> 시놉시스 구축하기
<3>캐릭터 구축하기
본문내용
추천자료
- 문화산업
- [영화감상문] 원령공주-자연과 인간 누가 살아야 하는가
- [다국적기업론] 월트디즈니 사례분석
- 국제커뮤니케이션의 이해
- 아니메의 이해와 흐름
- 디지털 기술 발전에 의한 문화컨텐츠 제작구조의 변화
- 학교도서관 이용과 정보자료 접근을 위한 웹 페이지 컨텐츠 개발방향
- 미디어의 특성, 미디어의 종류와 활용, 미디어의 장단점, 미디어산업의 범위, 미디어산업의 ...
- 노인Z라는 비디오를 보았다
- 디지털 기술과 방송통신기술 발달로 파생되는 산업구조분석
- [엔터테인먼트산업]엔터테인먼트산업의 중요성과 엔터테인먼트산업의 동향, 엔터테인먼트산업...
- [일본문화, 스포츠, 야구, 오타쿠, 다도, 매스커뮤니케이션, 캐릭터산업]일본문화와 스포츠, ...
- 일본문화개방(일본대중문화개방)의 추진배경, 일본문화개방(일본대중문화개방)의 긍정적 효과...
- [중소기업 경영론] 아이코닉스
소개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