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직 커뮤니케이션,넥슨 코리아 성공사례,넥슨코리아마케팅,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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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개글

조직 커뮤니케이션,넥슨 코리아 성공사례,넥슨코리아마케팅,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에 대한 보고서 자료입니다.

목차

조직선정
문제제기
문제분석
대책방안

본문내용

조직선정
조직소개
넥슨 코리아

→ 1994년 12월 서울에서 김정주가 창립했다.

→ Wizet, Mplay, XEOGEN, Mobile Hands 그리고 WISEKIDS 5가지 분사 있으며 전 세계적으로 장기적 협력회사가 18가지 있다.

→ 3가지 개발 스튜디오: 데브캣 스튜디오, 로두마니 스튜디오 그리고 위젯 스튜이오가 있다.

→ 국내 대표적인 게임: 서든어택, 카트라이더, 메이플스토리 등

문제제기
게임회사와 유저, 고객간의 불화 건수 증가

회사 내 조직원들의 인터넷을 통한 불만 증가(게임 뒷담화 웹사이트

“게임회사와 유저, 고객간의 불화 건수 증가”

자유게시판 관리자를 아르바이트 형태로 고용

→ 전문성 부족, 책임감 결여 → 신속하고 정확한 처리 불가능!

2. 사행성 위주의 게임운영

→ 겉으로는 무료게임이지만 실질적으로는 캐쉬를 이용해야 하는 유료게임 → 회사에 대한 전반적인 신뢰성 하락!

3. 천편일률적인 게임 개발 및 출시

→ 리스크가 적은 게임 개발 지향 → 이용자들의 욕구 충족 실패!
  • 가격2,000
  • 페이지수15페이지
  • 등록일2016.09.26
  • 저작시기2016.9
  • 파일형식기타(pptx)
  • 자료번호#101083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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