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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 억압된 대표적 장르라는 것을 알 수 있었다.
중국 근현대문학사는 이전의 주장이 부정된지 오래고, 범위도 지속적으로 확대되고 있다. 게다가 더 중요한 것은 어느 기점과 범위가 타당하냐는 것보다 그 기준이 무엇이고, 지속적인 논의를 통해 중국 근현대문학사를 어떻게 바라보아야 하냐는 시야를 넓혀야 중국 근현대문학사를 더 정확히 이해할 수 있을 것 같다.
중국 근현대문학사는 이전의 주장이 부정된지 오래고, 범위도 지속적으로 확대되고 있다. 게다가 더 중요한 것은 어느 기점과 범위가 타당하냐는 것보다 그 기준이 무엇이고, 지속적인 논의를 통해 중국 근현대문학사를 어떻게 바라보아야 하냐는 시야를 넓혀야 중국 근현대문학사를 더 정확히 이해할 수 있을 것 같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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