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르게 자리 잡을 수 있도록 모두 노력을 해야 할 것 같다. 많은 사용자들이 온라인이라는 장점을 통하여 많은 것을 배우고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놓치지 않았으면 하는 바람이다.
추천자료
- [경영전략] 온라인 게임 산업 - (주) NC소프트 현황 및 온라인 게임
- 온라인 머드게임 속의 아이디, 아이템 현금 매매에 관한 의견
- 온라인 게임산업 NC Soft의 당면과제
- 우리나라 게임 산업의 현황, 문제점, 발전방향
- [게임시장분석]우리나라 온라인의 역사- 온라인 게임을 중심으로
- [한국게임시장]게임의 정의와 게임산업의 정의와 특성.종류 및 현황과 문제점 그리고 발전 방안
- 게임산업 및 온라인 게임의 현황과 NC소프트와 NEXON의 생존 전략 & 수익 전략 분석
- [게임중독]게임중독의 원인, 징후와 문제점 및 병리적 치료 방안 분석(게임, 인터넷 게임중독...
- 온라인 게임 '와우'의 성공 요인
- 온라인 게임중독에 관한 조사
- 청소년의 게임중독 (청소년 게임 중독의 실태, 문제점, 해결방안).PPT자료
- [시장조사] 태국 게임 시장 조사 보고서 (태국 시장 특성, 온라인 게임 시장, 모바일 게임 시장)
- 청소년활동론_현대사회의 청소년 문제에 있어 최근 이슈가 되고 있는 청소년 게임 중독에 대...
- (게임애니메이션VR의이해 공통) 게임은 목표 플랫폼 플레이어 모드 장르 시장 컨셉 등의 요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