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삼면초가(三面楚歌) 위메이드
: 과거의 성공에 안주할 것인가?
1.기업소개
2.진입동기
3.중국시장 진출과 법적 분쟁
4.정체의 이유
5.제언
: 과거의 성공에 안주할 것인가?
1.기업소개
2.진입동기
3.중국시장 진출과 법적 분쟁
4.정체의 이유
5.제언
본문내용
삼면초가(三面楚歌) 위메이드
: 과거의 성공에 안주할 것인가?
기업소개
MMORPG의 선도자
중국을 넘어 세계로 향하는 위메이드
기업소개
╋━━━━━━━━━━─────────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 (Wemade entertainment)
회사명 : (주)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
설립 : 2000년 2월 10일
대표 : 박관호, 서수길 이사
주요 사업 : 온라인 게임 개발, 서비스
주력 제품 : 인터넷 온라인 게임
종업원 : 460명
≪ 그 래 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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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리고 그 중에서 미르의 전설 2는 해외매출의 80프로이상을 차지하며
위메이드의 주 수익원, Cash cow역할을 하고 있다.
다만 미르의 전설 2뿐만이다.
기업소개
╋━━━━━━━━━━─────────
개발력
• 박관호 대표이사
- 위메이드창업, 미르의 전설2 개발
• 서수길 대표이사
- SK C&C 기획본부장, 액토즈소프트 대표이사
• 전문개발인력 보유
- 평균 경력 7.5년,
- 1세대 게임개발요원 포함 320명
Tight Management
• 개발프로세스의 Innovation
• 비용 Control
• 안정적 Cash Flow 창출
• 인재육성을 위한 인프라, 프로세스 강화
운영력
• 고객과의 24시간 서비스
• 고객의견 수렴을 통한 게임의 업데이트 및 User 커뮤니티 지원
• 유저 간담회 및 오프라인 커뮤니티 지원
• 아발론, 젬파이터 User들의 e -Sports 행사 참여를 통한 충성도 제고
네트워크
• 샨다 : 중국 3대 퍼블리셔.
- 견고한 자국보호정책(판호)으로부터 안정적 시장지위 제공
- 미르2의 중국 진출시 부터 현재까지 파트너십 유지
• 세계 유수의 퍼블리싱 기업과 전략적 제휴 북미현지법인 기반 전세계 네트워크 확보
- 북미(OG Planet, Gamepot), 중국(Shanda, XNet)
- 일본(C&C Media, Arario), 대만(IGS), 동남아시아(Asiasoft), 유럽(BURDA)
: 과거의 성공에 안주할 것인가?
기업소개
MMORPG의 선도자
중국을 넘어 세계로 향하는 위메이드
기업소개
╋━━━━━━━━━━─────────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 (Wemade entertainment)
회사명 : (주)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
설립 : 2000년 2월 10일
대표 : 박관호, 서수길 이사
주요 사업 : 온라인 게임 개발, 서비스
주력 제품 : 인터넷 온라인 게임
종업원 : 460명
≪ 그 래 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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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리고 그 중에서 미르의 전설 2는 해외매출의 80프로이상을 차지하며
위메이드의 주 수익원, Cash cow역할을 하고 있다.
다만 미르의 전설 2뿐만이다.
기업소개
╋━━━━━━━━━━─────────
개발력
• 박관호 대표이사
- 위메이드창업, 미르의 전설2 개발
• 서수길 대표이사
- SK C&C 기획본부장, 액토즈소프트 대표이사
• 전문개발인력 보유
- 평균 경력 7.5년,
- 1세대 게임개발요원 포함 320명
Tight Management
• 개발프로세스의 Innovation
• 비용 Control
• 안정적 Cash Flow 창출
• 인재육성을 위한 인프라, 프로세스 강화
운영력
• 고객과의 24시간 서비스
• 고객의견 수렴을 통한 게임의 업데이트 및 User 커뮤니티 지원
• 유저 간담회 및 오프라인 커뮤니티 지원
• 아발론, 젬파이터 User들의 e -Sports 행사 참여를 통한 충성도 제고
네트워크
• 샨다 : 중국 3대 퍼블리셔.
- 견고한 자국보호정책(판호)으로부터 안정적 시장지위 제공
- 미르2의 중국 진출시 부터 현재까지 파트너십 유지
• 세계 유수의 퍼블리싱 기업과 전략적 제휴 북미현지법인 기반 전세계 네트워크 확보
- 북미(OG Planet, Gamepot), 중국(Shanda, XNet)
- 일본(C&C Media, Arario), 대만(IGS), 동남아시아(Asiasoft), 유럽(BURDA)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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